
◇ 파리바게뜨, ‘케이크 스토리X갤럭시 Z플립3’ 콜라보 케이스
파리바게뜨가 삼성 ‘갤럭시 Z플립3’와 협업해 휴대폰 케이스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휴대폰 케이스는 파리바게뜨 디저트 브랜드 ‘케이크 스토리’ 대표 제품들로 꾸며졌다. 다채로운 컬러와 통통 튀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삼성 멤버스앱 내에 있는 브랜드 콜라보관에서 판매되고 구매 시 케이크 스토리 1+1 쿠폰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 롯데칠성음료, 옥스포드 블록 한정 패키지
롯데칠성음료가 옥스포드와 협업해 대표 제품인 칠성사이다와 칠성사이다 제로, 블록을 세트로 구성한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패키지는 총 4종으로 ‘칠성 트럭 세트’와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의 외관을 모델로 한 ‘마트 세트 3종’이다. 각각의 블록은 실제의 외관을 그대로 구현했다.
한정 패키지는 16~22일 사전 예약 판매로 진행된다.
칠성 트럭 세트는 온라인 판매처인 롯데슈퍼프레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온라인, GS 프레시몰에서 각 1000세트, 메가마트몰에서 200세트 판매된다. 마트 3사 블록 세트는 각 온라인 직영몰에서 3000세트씩 판매될 예정이다.

◇ 크라운제과, 이커머스 전용 '시크릿 파티팩' 과자세트
크라운제과는 인기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별의여신'을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과자세트 '시크릿 파티팩'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시크릿 파티팩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죠리퐁, 마이쮸, 참크래커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제품 7가지로 구성됐다. 여기에 시크릿쥬쥬 주인공들이 사용하는 '오로라 쥬얼리봉' 미니어쳐 등이 담겼다.
신제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15일부터 G마켓과 옥션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롯데푸드,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2종
롯데푸드는 천연 케이싱으로 만든 소시지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는 소시지의 껍질인 케이싱을 고기로 만든 천연 케이싱 소시지다. 천연 케이싱은 순대나 곱창과 같이 돼지나 양 등의 장(腸)을 이용해 만드는 천연 재료다. 또 돈육 함량 93% 이상으로 고기를 채웠다.
롯데푸드는 신제품 2종 중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빅’은 돈장(豚腸)으로 만들어 큼직한 크기에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더블’은 양장(羊腸)으로 만든 소시지로 부드럽고 깔끔하게 씹히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 CJ푸드빌 빕스, 홈파티 위한 파티팩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를 완성할 파티팩을 배달 및 픽업 메뉴로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빕스는 ‘완벽한 홈파티’를 콘셉트로 집에서도 레스토랑에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다채로운 메뉴들로 파티팩을 구성했다. 안심과 등심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티본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인원별 메뉴와 고급 패키지로 출시했다.
빕스 파티팩 종류는 연인이나 가족끼리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2인용 다이닝팩과 3~4인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파티팩 두 가지다.
다이닝팩은 티본 스테이크와 리코타샐러드, 구운 채소 및 매쉬포테이토로 구성됐다. 파티팩은 다이닝팩 구성에 수란 톡 명란 까르보나라, 사이드 폭립, 잠발라야라이스, 콥샐러드를 더했다.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겨울 한정판 굿즈
롯데GRS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겨울 맞이 한정판 굿즈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블랭킷과 오리지널글레이즈드 하프더즌으로 구성된 세트를 약 17% 할인해 판매한다.
‘코지 베어 블랭킷’은 양털 재질에 캐릭터를 더했다. 가로100cm X 세로150cm의 넉넉한 사이즈로 최근 캠핑, 차박 등 야외활동을 많이 즐기는 시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전용잔 기획세트
하이트진로음료는 쿠팡을 통해 국내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전용잔 기획세트를 재출시 했다고 14일 밝혔다.
기획세트는 ‘하이트제로0.00’ 24캔(350mL)과 하이트제로0.00 로고가 인쇄된 전용잔 1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9월 쿠팡에서 단독 판매해 2주만에 5000세트가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판매 요청을 받아들여 5000세트를 추가 생산, 판매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전용잔은 알루미늄잔으로 제작됐고 색상은 골드, 실버 총 2가지로 랜덤 발송된다.

◇ LF푸드 모노키친, '통! 닭다리살 꼬치'
LF푸드는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모노키친이 ‘통! 닭다리살 꼬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통! 닭다리살 꼬치(370g)’는 큼직하게 자른 통 닭다리살을 사용했다.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LF푸드 측은 설명했다.
닭고기의 잡내를 없애고 육질을 더욱 부드럽게 하는 텀블링 방식으로 염지한 뒤 소금, 후추로 간을 더했다.
냉동 상태의 닭꼬치를 에어프라이어 200℃로 18분간 조리하거나 해동된 제품을 그릴 위해 올려 15분간 앞뒤로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꼬치가 완성된다.
김병주 LF푸드 상품개발팀장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닭꼬치를 쫄깃한 닭다리살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미니 화로나 캠핑장에서 숯불에 구우면 불 맛까지 더할 수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