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 새 로고도 선봬

[포쓰저널=서영길 기자] 코카콜라는 새로운 브랜드 철학과 글로벌 슬로건인 '리얼 매직'과 로고 '허그'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2016년 '이 맛, 이 느낌' 이후 5년 만이다.

슬로건 ‘리얼 매직’은 이전과 달라진 최근 시대상을 반영해 우리가 일상 속 함께하는 마법과 같은 순간에 집중하고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허그' 로고는 무언가를 감싸는 입체적인 형태로 만들어졌다. 사람들의 다양한 삶을 연결하고 우리가 매일 마주하는 마법 같은 순간을 허그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는 모든 제품 패키지도 새 옷으로 갈아입는다. 심플하고 각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전면적인 패키지 변경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에는 우리가 마주하는 리얼 매직 순간을 통해 마법과 같은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슬로건을 선보인다”며 “새로운 슬로건과 로고를 바탕으로 캠페인 TVC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