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 타임빌라스,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 실시

롯데쇼핑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가 쇼핑한 물건들을 출차 시 주차장에서 받아갈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타임빌라스 픽업서비스 앱(APP) 또는 매장 내 QR코드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고 전화번호, 차량번호, 브랜드, 쇼핑백 수량 등을 순차적으로 입력한 후 모든 쇼핑을 끝내고 출차 시 주차장에 위치한 ‘픽업존’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접수된 상품은 픽업 담당 직원을 통해 픽업존으로 이동되며, 고객은 앱에서 상품 도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식음료(F&B)를 비롯한 일부 브랜드는 제외되며 이용 요금은 수량에 관계없이 2천원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라네즈 X 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라네즈X메종키츠네 한정판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했다.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굿즈 단독 구매는 불가하다. 

27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10월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 AGE 20's X 배구선수 김희진 화보 촬영

애경산업은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밝고 건강한 매력의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와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AGE 20’s는 대한민국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를 ‘AGE 20’s 톤업 베이스 라인’ 뮤즈로 선정해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잘생쁨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함께 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 함께한 AGE 20’s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 팩트는 AGE 20’s만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리얼 에센스’ 72%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