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관장 지니펫, 반려동물 면역력 증진 프로모션
정관장은 자사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이 소노펫클랩앤리조트와 함께 반려동물 면역력 유지를 위한 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정관장은 소노펫의 다양한 공간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한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하면 정관장 지니펫 인기 사료 6팩으로 구성된 면역키트 1박스를 증정한다.
면역키트는 반려동물의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기농 사료’와 안전하고 신선한 원료로 만든 ‘더홀리스틱 사료’가 랜덤으로 구성됐다.

◇ CJ푸드빌, 빕스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 90% 할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30일까지 빕스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를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에서 스테이크 90% 할인 쿠폰을 받아 주문 시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메뉴는 스모키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 스모키 얌스톤 립아이 스테이크다. 90% 할인 쿠폰 적용 시 3000원 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 풀무원, 국립원예특작과학원과 신선 농산물 상품성 강화
풀무원이 국립원예특작과학원과 손잡고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공동사업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위해 풀무원기술원은 16일 충북 오송 풀무원기술원에서 농촌진흥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과 ‘신선 농산물의 상품성 향상 연구’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신선 농산물 품목별 선도유지기술 지원 및 협력 ▲선도유지기술 현장 실증 및 개선을 위한 연구시설 및 장비의 공동 활용 ▲신품종·신기술을 활용한 상품 기획·판매 등 신선농산물 마케팅 협력 ▲현장 기술 수요 발굴, 연구정보 교류 및 세미나, 심포지엄 등 공동 개최 ▲기타 상호 기관이 서로 필요로 하는 사항 등을 함께 추진한다.
풀무원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더욱 신선한 농산물을 공급하고 유통·저장 중 농산물이 변질되는 것을 예방해 농산물 폐기를 감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배스킨라빈스, 해남군청과 농가 상생 협약
배스킨라빈스가 해남군청과 협약을 맺고 해남의 특산물인 고구마 소비 활성화를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해남 지역 농가의 대표 농산물인 고구마를 약 17톤 수매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를 활용한 ‘치즈 고구마구마’ 아이스크림과 ‘치즈 고구마 케이크구마’ 등 신제품을 다음달 1일부터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해 10월에도 강원도 평창 감자를 원료로 한 ‘미찐 감자’ 아이스크림 등을 출시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