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 피그인더가든, 가을 시즌메뉴 5종 출시

SPC그룹은 파인 캐주얼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11월 말까지 가을시즌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가을시즌 메뉴는 ‘하베스트 인 더 가든(풍성한 가을의 맛)’을 주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국수호박과 호박고구마, 단호박, 사과 등 제철 식재료와 견과류 등이 어우러진 ‘하베스트 콥 샐러드’ △트러플 풍미 가득한 후무스(병아리콩으로 만드는 중동지역 음식)와 스파이스 칙피(병아리콩), 그린빈스 등의 재료를 피타 브레드에 곁들여 즐기는 비건 샐러드 ‘트러플 후무스 샐러드’ △수비드 조리로 부드러운 통삼겹살을 그릴에 구워 담백하게 즐기는 ‘수’ △신선한 목초란에 베이컨, 감자로 든든하게 속을 채워 구운 ‘에그 머핀 스쿱 샐러드’ △ 그릴에 구운 콜리플라워와 칙피에 커리 소스가 어우러진 담백한 ‘컬리플라워 칙피 스쿱 샐러드’ 등을 선보였다.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더한 짭쪼름한 크림폼과 진하게 우려낸 애플 차이티가 어우러진 ‘솔티 크림폼 차이티’ △SPC그룹 티 브랜드 ‘티트라’ 홍차에 효모를 넣고 발효한 콤부차에 달콤한 청포도를 더한 산뜻한 스파클링 음료 ‘청포도 콤부차’ 등 시즌 음료 2종도 출시했다.

 

◆ bhc, 단백질 강화 HMR 신제품 3종 출시

bhc는 HMR(가정간편식) 국내산 닭가슴살 부위를 활용해 단백질을 강화한 HMR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와 ‘닭가슴살 반반 핫도그’, ‘닭가슴살 롤 핫도그’ 등을 선보였다.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는 bhc만의 매콤한 소스에 쫄깃한 떡과 담백한 닭가슴살을 함께 즐기는 제품이다. 한 팩당 단백질이 29g으로 일반 간편식 떡볶이에 비해 높은 단백질을 제공한다.

‘닭가슴살 핫도그’ 2종은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 소시지에는 국내산 닭가슴살이 83% 함유돼 일반 소시지의 염도와 칼로리를 개선했다. 제품 1개당 20g의 높은 단백질을 제공한다.

‘닭가슴살 반반 핫도그’는 쫀득한 핫도그 빵 속에 닭가슴살 소시지와 고소한 모차렐라 치즈를 넣었다. ‘닭가슴살 롤 핫도그’는 닭가슴살 소시지를 크리스피 한 핫도그 빵과 함께 맛볼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 대상웰라이프, 체내 흡수율 높인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 출시

대상웰라이프는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뉴트리션이 체내 흡수율을 고려해 특허 받은 기술로 생산된 저분자 사포닌 ‘컴파운드 K’를 함유한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은 홍삼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컴파운드 K’를 함유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1일 섭취량인 1포 기준 5mg의 컴파운드 K와 홍삼의 주요 성분으로 알려진 진세노사이드(Rg1+Rb1+Rg3) 7mg을 함께 보장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뉴트리션 발효홍삼 K5G7’의 발효홍삼 농축액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특허받은 고함량 진세노사이드 화합물 K 제조 기술을 적용해 생산됐다. 홍삼 외 다른 원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은 100% 발효홍삼농축액 제품이다.

여성 건강 관리에 특화된 ‘마이뉴트리션 뷰티 석류&홍삼’도 출시됐다.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엘라그산이 함유된 스페인산 석류농축액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 롯데 ‘자일리톨 X BTS’ 특별 기획 한정판 출시

롯데제과는 내달 1일 ‘롯데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은 방탄소년단 7명(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각 실사가 삽입됐다. 3가지의 단체 사진이 삽입된 제품도 있다. 용기 형태를 일반 자일리톨 껌보다 2배 가량 키운 특별 한정판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애플민트 맛의 오리지널과 블루베리, 자몽 맛을 섞은 퍼플믹스 2종으로 구성됐다. 대형할인마트 및 편의점, 슈퍼마켓 등 전국 전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제과가 BTS를 자일리톨 껌의 모델로 내세운 후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3사의 7월 3주차 이후 한 달 간 롯데 자일리톨 껌 매출은 전월 대비 약 23%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7월 20일부터 공개된 광고는 현재까지 약 2천만 건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삼양사 큐원 상쾌환, 한정판 콜라보 ‘상쾌환X잔망루피’ 출시

삼양사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포장에 적용한 한정판 제품 ‘상쾌환X잔망루피’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상쾌환X잔망루피는 1회분 파우치 포장 및 카톤(종이 상자 포장)에 술자리에서 즐거운 루피, 숙취가 없어 행복한 루피 등 총 16 종의 감정을 표현하는 잔망루피를 담았다. 

편의점, 네이버 큐원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루피'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에 등장하는 분홍색 비버 캐릭터다. 기존 캐릭터가 다양하게 변형, 패러디 되며 잔망루피란 이름으로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숙취해소 제품으로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가 배합됐다. 환 형태와 스틱형으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