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C인삼공사, 추석 앞두고 효(孝) 배달 캠페인

KGC인삼공사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이 모은 기금과 정관장 펀드를 활용해 홀로 어르신들을 위해 ‘효(孝) 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효 배달은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나눔 사업으로 추석을 맞아 송편, 각종 전과 과일, 정관장 제품, 온열 치료기 등의 물품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는 26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이나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KGC인삼공사는 네티즌 기부 참여 독려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응원 댓글을 보내면 이들 중 10명을 선정해 ‘다보록 감사청편’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 롯데칠성, 수제맥주 오디션 온라인투표 시작

롯데칠성음료는 수제맥주 오디션 ‘수제맥주 캔이 되다’의 최종 본선에 오르는 10개 맥주를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수제맥주 캔이 되다’는 중소형 수제맥주 브루어리를 대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기획한 오디션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오디션을 통해 10개 맥주를 뽑고 OEM생산부터 유통 노하우 전수까지 육성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달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 참가사를 모집에 총 30개 브루어리의 73개 맥주 브랜드가 참여했다. 6일부터 24일까지 최종 우승 맥주를 가리는 본선 진출 톱텐(Top 10) 맥주를 선정하는 소비자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포털에서 ‘수제맥주 캔이 되다’ 오디션명을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 수제맥주별 맛과 특징, 디자인 등 제품스펙을 확인하고 투표하기를 눌러 참여하면 된다. 아이디당 하루에 한 번, 최대 4개의 맥주를 선택할 수 있다. ​

 

◇ 농심켈로그, '건강한 아침 10분' 시리얼퍼스트 캠페인

농심켈로그는 건강한 아침 10분 습관을 만들기 위해 ‘시리얼퍼스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를 위해 농심켈로그는 한국인의 섭취 부족 영양소와 이를 채우기 위한 방법을 SNS에 기획 연재 중이다. 또 소비자들에게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MBTI 성향 검사를 활용한 ‘운명의 새’ 테스트도 공개했다.

간단한 질문을 통해 참여자와 닮은 새 유형을 제시하고 건강한 아침 10분 습관을 제안하는 이 테스트는 약 12만 명의 참여를 이끌어 냈다.

농심켈로그 홍보팀 김희연 차장은 “균형있는 영양 섭취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늘었지만 여전히 바쁜 아침에 식사를 거르는 사람이 많다”며 “시리얼로 만드는 아침 10분 습관으로 활기찬 하루를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삼양식품, 창립 60주년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삼양식품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기획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살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7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콘텐츠 ‘05학번이즈백’에서 용남이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이용주가 출연해 진행할 예정이다.

리뉴얼한 삼양라면 오리지널 제품을 대표 품목으로 구성하고 삼양라면 오리지널 10입에 짜짜로니, 불닭맛장, 초코짱구 등 제품 및 굿즈를 랜덤으로 구성한 기획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때 구입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배용남 사인, 삼양라면 티셔츠, 도시락가방세트, 라면냄비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풀무원다논, ‘클린그릭챌린지’ 친환경 이벤트 

풀무원다논이 ‘클린그릭챌린지’ 이벤트를 열어 소비자들과 함께 친환경 실천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클린그릭챌린지는 라벨을 제거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풀무원다논 요거트 ‘그릭 무라벨’ 용기의 헹굼부터 분리배출까지의 과정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풀무원다논은 클린그릭챌린지를 통해 실제 생활 속 소비자의 분리배출 의지를 높일 계획이다. 또 이를 SNS에 공유해 많은 사람들이 '환경보호 위한 분리배출' 이라는 작지만 의미 있는 실천으로 유도하기 위해 이벤트를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그릭 무라벨을 먹고 난 후 용기를 깨끗하게 헹구는 장면과 분리배출하는 장면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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