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배민·세븐일레븐과 ‘캬’ 맥주 출시

오비맥주는 자사와 협업 중인 수제맥주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가 배달의민족,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캬 소리 나는 맥주’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캬 소리 나는 맥주 패키지 전면에는 배달의민족 서체인 한나체로 쓰여진 ‘캬’ 글자가 한눈에 들어온다.

캬 소리 나는 맥주는 라거 맥주로 쓴맛과 단맛이 어우러졌다. 알코올 도수는 4.7도로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롯데제과,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 출시

롯데제과가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 제품 확대 일환으로 ‘죠스바’를 활용한 젤리셔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는 죠스바의 맛을 그대로 살린 워터젤리다. 이번 신제품은 죠스바 제품 모양을 그대로 튜브 형태로 만들어 보는 재미를 줬다. 또 제품이 튜브 형태이기 때문에 먹을 때 손에 묻지 않아 깔끔하게 취식이 가능하고 보관이 용이할 뿐 아니라 휴대성도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향후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에 이어 인기 빙과 제품인 ‘수박바’와 ‘스크류바’를 활용해 또 다른 아이스 톡톡 젤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매일유업은 자사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건강기능식품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프로비의 기술력과 매일유업의 영양설계 노하우가 결합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로비의 ‘프로비 디펜덤’을 사용한 고품질 프로바이오틱스로 건강한 사람의 장에서 발견한 글로벌 특허 균주 2종을 배합한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또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필수영양소인 아연을 배합해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 하이트진로, 아르헨티나 끌로 드 로스 씨에떼 와인 리뉴얼 출시

하이트진로가 아르헨티나 와인 ‘끌로 드 로스 씨에떼’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매그넘 사이즈를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끌로 드 로스 씨에떼는 세계적인 와인메이커 미셸 롤랑이 아르헨티나 우코밸리 지역의 잠재력을 알아보고 보르도의 유명 샤또 오너 6명과 함께 만든 와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8빈티지는 부드러운 탄닌과 진한 과일 농축미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패키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매그넘 사이즈(1.5L) 600병을 국내에 한정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천호점·판교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전국 와인샵을 통해 판매 될 예정이다.

 

◇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출시

정관장이 여름 휴가철 캠핑족을 겨냥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부부 아티스트 ‘키미앤일이’와의 협업을 통해 에브리타임과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한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다음날 1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겐 ‘에브리타임 캠핑체어’를 증정한다. 에브리타임 캠핑체어는 콤팩트한 크기에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접이식 의자로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에서 100개 한정수량으로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