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온라인 전용 닥터유 홈트간식 출시

오리온은 닥터유 제품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닥터유 홈트간식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닥터유 홈트간식은 닥터유 인기 제품 9종으로 구성됐다. 단백질바, 단백질 드링크, 단백질볼, 에너지바, 닥터유구미 등이 한 박스에 담겼다.

또 운동하는데 도움이 되는 30일 자기 관리 체크시트와 닥터유 스티커가 들어 있는 닥터유와 해냄 30days 키트도 제공한다.

닥터유 홈트간식은 쿠팡, G마켓, SSG닷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청정원, 안주야(夜) 홈펍 튀김안주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홈펍 라인의 맥주 전용 튀김안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매콤한 맛의 케이준 스파이스 오징어 튀김과 양꼬치 구이의 풍미를 구현한 양꼬치 튀김이다.

케이준 스파이스 오징어 튀김은 통오징어를 먹기 좋은 스틱 형태로 잘라 만든 제품이다. 비법 케이준 스파이스 시즈닝을 사용해 먹을수록 당기는 바삭하고 매콤한 맛을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양꼬치 튀김은 큐민(쯔란) 등 청정원의 비법 향신료로 12시간 이상 숙성해 고기 잡내를 잡았다.

 

◇ 하이트진로,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 루시앙 부아요 3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도멘 루시앙 부아요의 피노누아 와인 3종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뽀마르 프리미에 크뤼 레 프리미에, 볼네 프리미에 크뤼 레 까이에레, 볼네 등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70년 전 식재된 올드바인(오래된 나무)에서 생산된 포도를 손으로 직접 수확해 저온침용 숙성 후 자연발효 한 것이 특징이다.

뽀마르 프리미에 크뤼 레 프리미에는 뽀마르 마을에서도 유명한 밭에서 생산된 피노누아 100% 도수 13.5%의 와인이다. 볼네 프리미에 크뤼 레 까이에는 볼네 마을의 포도밭에서 만들어진 와인으로 자두·꽃향이 난다. 볼네는 맑은 루비색을 띄며 꽃과 체리향이 느껴지는 와인이다.

와인 3종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이외 전국의 와인샵을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 롯데칠성음료, 신제품 칠성사이다 포도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에 포도를 담은 신제품 칠성사이다 포도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포도는 지난해 칠성사이다 출시 70년을 기념해 선보인 복숭아, 청귤에 이어 출시된 제품이다.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젊은 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칠성사이다 포도는 국내산 포도 과즙에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했다.

패키지는 초록색 바탕과 로고 디자인을 적용했고 포도 이미지를 넣어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칠성사이다 포도는 500mL 용량의 페트병으로 출시됐다.

 

◇ 크라운제과, 멕시칸 할라피뇨로 화끈하게 매운 C콘칲 출시

크라운제과는 멕시코를 대표하는 매운 고추 할라피뇨의 매콤함을 담은 'C콘칲 핫멕시칸할라피뇨'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옥수수의 고소함과 할라피뇨의 매운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옥수수칩 겉면에 할라피뇨 시즈닝을 뿌려 서서히 매운맛이 나고 양파와 옥수수의 단맛이 첨가돼 맵달(매운맛+단맛)스낵으로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C콘칲에 잘 어울리는 발사믹, 와사비, 체다치즈 등 독특한 맛으로 콘스낵의 다양화를 꾀했다”며 “차별화되고 트렌디한 C콘칲의 새로운 맛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