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 경남본부와 신교통문화 100일 운동

◇ 쿠팡, 한국교통안전공단 경남본부와 신교통문화 100일 운동 전개
쿠팡은 한국교통안전공단 경남본부와 신교통문화 운동의 일환으로 지난 1일부터 100일간 ‘신교통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신교통문화 만들기’는 경상남도, 경상남도경찰청, 한국교통안전공단 경남본부 등이 지역 교통문화지수 향상을 위해 올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이번 캠페인은 쿠팡의 경남지역 배송캠프와 함께 진행한다. 경상남도 교통취약 항목인 방향지시등 켜기, 우회전 횡단보도 일시정지, 안전띠 착용, 운전 중 휴대전화 금지에 대한 공익홍보물을 쿠팡 배송차량에 부착해 도민들의 교통문화 인식 변화와 동참을 유도한다.
또한, 쿠팡 배송차량 후미에 교통사고 예방 효과가 높은 후부반사지를 부착하는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추돌사고의 위험성과 교통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알린다.
쿠팡 경남지역캠프와 한국교통안전공단 경남본부는 지난 5월부터 쿠팡 배송전담 직원(쿠팡친구)을 대상으로 교통사고 사례 교육, 월별·주제별 안전문자 제공, 교통안전 안내문 현업 적용도 설문조사 등 화물차 교통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독거노인 치킨 나눔 봉사활동
bhc치킨은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독거노인 대상 나눔 봉사를 펼쳤다고 5일 밝혔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5기 1조는 이달 1일 서울 송파구 문정1동 주민센터를 찾아 ‘그린푸드&행복나눔’ 자원봉사 캠프에 참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문정1동 주문센터에서 주관한 ‘그린푸드&행복나눔’에 참여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5월 시작된 ‘그린푸드&행복나눔’은 지역 내 농산물을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빚어진 우울감 등을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단원들은 행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먹거리 포장, 주변 환경 정화 활동 등을 진행했다., bhc치킨에서 후원한 따끈한 치킨을 인근 경로당과 독거노인 가정에 직접 전달하며 어르신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하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서 초복맞이 특가 방송
㈜하림이 6일 오전 11시부터 한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초복 맞이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쇼핑라이브에서는 하림의 ‘IFF 삼계탕용 영계(530g)’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삼계탕 육수를 손쉽게 낼 수 있는 육수팩도 판매한다. 황기, 헛개나무, 오가피, 뽕나무, 당귀 등 몸에 좋은 국내산 재료를 깔끔하게 손질해 한 팩에 담아, 티백 형태로 물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진하고 감칠맛 나는 국물이 완성된다.
이 밖에 ‘하림 IFF 북채(1kg)’ 2봉과 ‘하림 IFF 안심(1kg)’ 2봉도 대폭 할인해 판매한다. ‘하림 IFF 북채’는 두툼한 닭다리만으로 구성했다. ‘하림 IFF 안심’은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인 안심 제품이다.

◇ 바디프랜드,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안마의자 기증
바디프랜드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 안마의자 15대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증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컨디션 관리를 돕고자 하는 뜻에서 이뤄졌다.
기증한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와 스테디셀러 '더팬텀', '팬텀Ⅱ 마블 스페셜에디션(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팰리스Ⅱ',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등이다.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내 남녀 화랑관, 휴게실, 메디컬센터 등 다양한 장소에서 비치되어 선수들의 컨디션 회복을 돕는다.
훈련으로 지친 선수들의 피로 회복을 돕는 신체 부위별 마사지 프로그램은 물론 정서적 안정에도 도움을 주는 멘탈 마사지 등 컨디션 관리를 위한 여러 마사지 프로그램들이 탑재된 제품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