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LS일렉트릭은 ‘LS일렉트릭과 함께하는 온기 가득 방한복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150여 명에 약 5000만원 상당의 방한 의류와 방한화를 전달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LS일렉트릭 방한복 전달 행사는 평소 회사의 '사회공헌의 기본은 지역에 대한 기여'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의 월동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LS일렉트릭 관계자는 “동절기에는 특히 어르신들의 건강이 취약해지는 만큼 이번 방한용품 지원이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구성원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LS일렉트릭, 1100억 규모 북미 데이터센터 전력 인프라 사업 수주
- LS일렉트릭, 미코파워와 '맞손'…수소연료전지 시장 국산 자동화 솔루션 도입
- LS일렉트릭, 美 빅테크 AI 데이터센터에 1329억 규모 전력시스템 사업 수주
- LS일렉트릭, ESS용 PCS 미국 'UL 인증' 획득…"美 공략 박차"
- LS일렉트릭, 英 데이터센터 전력시장 공략 본격
- LS일렉트릭 'R-센터', KOLAS 공인시험기관 인정 취득
- LS일렉트릭, 美 하니웰과 데이터센터 전력 솔루션·BESS 개발 '맞손'
- LS일렉, 싱가포르서서 데이터센터용 배전 솔루션 공개
- LS일렉트릭, 美 초고압 변압기 4598억 사업 수주…"역대 최대 규모"
김지훈 기자
4th.hun@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