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글로벌 론칭 1천일 기념 이벤트

2025.11.14. /이미지=컴투스 
2025.11.14. /이미지=컴투스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글로벌 론칭 1천일 기념 이벤트

컴투스는 자사 소환형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글로벌 론칭 1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새로운 성장 시스템 ‘초신성’을 추가한다고 14일 밝혔다.

12월 2일까지 진행되는 ‘모두가 함께하는 1000일’ 이벤트에서는 981일부터 1000일까지 일일 미션을 실시하고 모든 미션 완료 시 ‘1000일 기념 빛과 어둠의 초월 소환서’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소환서를 사용 후 등장한 2종의 태생 5성 빛과 어둠의 소환서 중 원하는 한 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에너지 사용량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제공하는 ‘1000일 기념 패스’와 레이드 클리어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초신성을 향한 도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빛과 어둠의 소환서, 금색 아티팩트 봉인구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업데이트로 소환수의 ‘별자리’ 시스템이 한층 확장됐다. 전설 희귀도의 별자리 슬롯을 모두 개방하고 신화 등급에 도달한 소환수는 ‘초신성’ 시스템을 통해 추가 성장을 진행할 수 있다.

초신성은 기존 별자리 수치에 보너스를 추가하는 구조로, 강화 시도 후 기존보다 낮은 수치가 등장하더라도 감소하지 않는다.

강화에는 신규 아이템 ‘성운의 유산’이 사용되며, 해당 아이템은 레이드 및 각종 상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3성, 4성 소환수의 초신성 강화에는 별빛 재료가 활용돼, 다양한 등급의 소환수들이 보다 폭넓은 방식으로 성장할 수 있게 됐다.

2025.11.14. /영상=넥슨

◇ 넥슨 ‘메이플스토리’ 애니메이션 ‘원펀맨’ 컬래버  

넥슨은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애니메이션 ‘원펀맨’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앞두고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사이타마와 제노스, 전율의 타츠마키, 지옥의 후부키, 킹, 섬광의 플래시 등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등장인물들이 ‘메이플스토리’의 도트 그래픽 감성으로 등장한다.

사이타마와 제노스, 전율의 타츠마키, 킹의 ‘메이플스토리’ 풍 일러스트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20일 점검 이후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협업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주인공인 사이타마를 체험 플레이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