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쿠폰 지급 등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컴투스가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5’에서 KBO 리그 2025 시즌 결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플래티넘 등급의 선수 카드와 각종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2025 선수 영입의 신’ 이벤트를 비롯해 ‘2025 라이징 스타 투표’ 이벤트, ‘2025 시즌 결산 꾸러미’ 선물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21일까지 열리는 ‘2025 선수 영입의 신’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고 얻은 포인트로 트레이드, FA 영입, 외국인 선수 스카우트 등 선수 영입 방법을 선택해 승부를 겨루는 방식이다.
가장 적은 수의 유저가 선택한 선수 영입 방법이 가장 많은 포인트를 얻게 되며 매일 랭킹을 확인해 자신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획득 포인트는 ‘에픽 선수팩’, ‘고유능력 변경권’ 등 인기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미션 수행 누적 횟수에 따라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 ‘플래티넘 코치팩’ 등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
올 한 해 KBO 리그 2025 시즌을 빛낸 선수들을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6일까지 LG 트윈스 송승기, 한화 이글스 문현빈, SSG 랜더스 조병현, KT 위즈 안현민, 삼성 라이온즈 배찬승 등 각 구단의 라이징 스타 총 10명 중 원하는 선수에게 투표할 수 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선수의 ‘플래티넘 카드’를 모든 참여 유저에게 지급한다.
시즌 내내 게임을 즐겨준 유저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2025 시즌 결산 꾸러미를 선물하고 굿바이 쿠폰을 지급하는 등 연말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 컴투스 3분기 누적 영업손실 163억원.."AI로 중장기 성장"
- 컴투스프로야구 '더 제너레이션 매치' 직관 티켓 이벤트
- 컴투스홀딩스 '프로젝트 D'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컴투스, 코단샤 원작 '가치아쿠타' 등 애니메이션 제작위 참여
- 컴투스 '2025 네이버 K-베이스볼 시리즈' 공식 후원
- 컴투스 'SWC2025' 월드 챔피언 PU "서머너즈 워는 인생"
- 컴투스,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접수 시작
- 컴투스 'SWC2025' 월드 파이널, 세계 팬 함께 한 축제의 장
- 컴투스, 서스틴베스트 하반기 ESG 평가 최고등급 'AA' 획득
- 컴투스, 한국ESG기준원 평가 2년 연속 A 획득
- 컴투스 '아이모' 12월 3일 개발진 라이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