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맞춤 청정, 양방향 공기 순환 및 180º 회전 가능

코웨이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 /코웨이
코웨이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 /코웨이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코웨이가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는 고효율 세라믹 발열체를 탑재해 실내 공간을 신속하게 데워준다. 즉각적인 발열이 가능해 실내 온도를 약 5도(℃) 높이는 데에 단 4분 가량 소요된다. 

희망 온도는 16도부터 35도까지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다. 3단계 맞춤 온도(약 25도, 30도, 35도), 휴대폰 앱을 통해서는 1도 단위까지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는 입체 순환 회전 시스템을 적용해 공간 케어 효율을 강화했다. 중앙 홀을 통해 전면과 후면 양방향으로 청정한 바람을 내보내며, 180도 회전이 가능하다. 

△청정 순환 모드 △청정 에코 모드 △온풍 자동 모드 △온풍 취침 모드 등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공기 관리를 제공한다.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부유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 및 생활 속 냄새를 케어한다.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공기 관리를 제공하는 에어매칭필터가 탑재돼 △펫필터 △알레르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해 장착할 수 있다.

실내 공기 속 미세플라스틱 제거 성능을 인정 받아 공인시험기관인 KOT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실내공기청정기 부유 미세플라스틱 저감 인증’을 획득했다. 

영국 알러지 협회로부터 BAF 인증을 획득하며 알레르겐 유발물질 제거 성능을 입증했다. 저소음을 인정받아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제 인증 마크인 ‘Q마크(Quiet Mark)’도 획득했다.

신제품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 중앙 홀의 시그니처 조명인 ‘서클 라이팅’은 다양한 색상으로 실시간 공기 오염도 및 온풍 설정 온도 등 작동 상태를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취향과 기분에 따라 색상과 조도를 휴대폰 앱을 통해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5가지 테라피 모드는 취침 전, 운동, 공부 등 상황별로 색상뿐 아니라 풍량과 풍향까지 맞춤 제공한다. 

전용 리모컨을 통해 원거리에서도 편리하게 제어 가능하며 리모컨은 제품 옆면에 자석으로 부착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코웨이 히티브 온풍 공기청정기는 13㎝두께다. 색상은 △포슬린 화이트 △샌드 베이지 △스웨이드 블루 △페블 그레이 등 4가지로 구성됐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갤러리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는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하는 동시에 온도까지 포근하게 유지하고자 하는 고객층을 겨냥해 융복합 제품을 선보였다”며 “쾌속 온풍과 청정 성능뿐 아니라 저소음과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만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의 새로운 리더십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