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서울 올림픽파크포레온
‘코스피 4000시대, 2026년 주식시장 전망과 투자전략’ 주제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KB증권은 19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 올림픽파크포레온 아파트 3단지 내 커뮤니티센터 세미나실에서 ‘코스피 4000시대, 2026년 주식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펀드매니저 초청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KB증권 둔촌역PB센터가 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민과 고객 대상으로 마련한 첫 번째 투자세미나로 국내외 주식시장의 향후 전망과 주요 투자 전략을 현직 운용 전문가로부터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다.
실제 시장에서 활약 중인 펀드매니저 3인이 연사로 참여해 글로벌 증시 흐름과 기관의 투자전략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강연자로는 ▲현대자산운용 조상현 주식운용본부장 ▲황소자산운용 오준규 대표 ▲토러스자산운용 홍성철 주식운용본부장이 참석해 국내외 주식시장 전망과 대응 전략을 공유한다.
KB자산운용 서두석 실장이 ‘월지급식 ETF(상장지수펀드) 투자전략’을 주제로 개인투자자들의 최근 관심이 높은 안정형 상품 트렌드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김창호 KB증권 둔촌역PB센터장은 “이번 세미나는 실제 시장에서 투자 전략을 이끌고 있는 운용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해 시장의 생생한 흐름을 전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이 시장의 흐름을 더 깊이 이해하고 합리적인 투자 판단을 내리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투자세미나는 약 70명 규모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KB증권 둔촌역 PB센터에 유선 연락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 KB증권, '한강 야외결혼식' 지원.."지역사회 돌봄 실천"
- KB금융 "향후 5년간 110조원 생산적·포용금융 공급"
- KB증권 '2025 세무테마북' 발간..실생활 절세 전략 담아
- KB증권 "코스피 단기 조정은 대세 상승장의 쉼표"
- '유증 부정거래 의혹' 고려아연 본사 등 2차 압수수색
- KB증권, 현대커머셜과 협약.."기업금융 협력, 부동산 PF 참여"
- KB증권 '서부발전 지속가능연계채권' 단독 주관
- [브리핑] 삼성증권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4일 재개
- KB증권 '자문·관리형 자산' 확대.."WM 경쟁력 질적 성장"
- KB증권, 포항공대 신입생 '경제 감각 성장 프로젝트' 3차 강연 성료
- KB증권 '서초PB센터' 오픈.."프리미엄 자산관리 확대"
- KB증권, 디지털 WM자산 10조원 돌파…3년 만에 3배 성장
강민혁 기자
kmh4th@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