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킨텍스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7일 오후 8시 티켓 예매 오픈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넥슨은 5일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오프라인 유저 참여 행사 ‘4주년 페스티벌’을 29일과 30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4주년 페스티벌’은 ‘블루 아카이브’의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2홀에서 진행된다.
행사 현장에서는 게임 속 주요 캐릭터들을 콘셉트로 한 전시와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공식 굿즈 스토어 ‘샬레 스토어’를 비롯해 팬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2차 창작 부스 ‘키보토스 마켓’이 운영된다.
메인 무대에서는 ‘블루 아카이브’의 대표 OST 곡들을 감상할 수 있는 ‘사운드 아카이브’ 공연, 코스프레 퍼포먼스, 개발 비화를 소개하는 ‘개발자 코멘터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을 소개하는 ‘4주년 키보토스 라이브’도 실시간으로 진행되어 한층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4주년 페스티벌’ 입장권은 7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부정 예매 방지를 위해 ‘블루 아카이브’ 계정 70레벨 이상인 이용자에 한해 발급되는 사전 멤버십 코드와 게임 내 회원코드를 함께 입력해야 예매가 가능하다.
‘블루 아카이브’ 김용하 총괄 PD는 “지난 4년간 ‘블루 아카이브’에 보내주신 선생님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모두가 함께 즐기고 교류할 수 있는 ‘4주년 페스티벌’을 통해 ‘블루 아카이브’만의 매력을 보다 깊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넥슨 '더 파이널스' 내셔널 리그 서킷3 'FN 이스포츠' 우승
- 'FC 온라인' 전국 고교 반 대항 축구대회 '넥슨 챔피언스 컵' 성료
- 넥슨 신작 '아크 레이더스' 스팀 글로벌 매출 1위
- 넥슨재단 후원 '전남권 넥슨 공공어린이재활의료센터' 개원
- 넥슨 'FC 온라인' 한국 대표팀, 'FC 프로 페스티벌' 출전
- 넥슨 '던파' 20주년 페스티벌, 킨텍스 22~23일 개최
- 넥슨 신작 '메이플 키우기' 글로벌 정식 출시..방치형 RPG
- 넥슨 '메이플스토리' 상설 PC방 스페셜 오픈 수익금 1억원 기부
- 넥슨 '블루 아카이브' 갤럭시Z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 출시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익스팬드 겨울 쇼케이스 내달 개최
-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PC방 최대 10시간 무료 지원
- 넥슨 신작 '아크 레이더스' 판매량 400만 장 돌파
- [브리핑] 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이벤트 스토리-캐릭터 3종 추가
강민혁 기자
kmh4th@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