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2025 겨울 패션위크 개최
빅스마일데이 광고 모델 민경훈, G마켓 본사 방문
공영홈쇼핑, ‘소프라이즈’ 한우 기획전

◇ CJ온스타일, 2025 겨울 패션위크 개최
CJ온스타일은 4일부터 16일까지 ‘2025 겨울 패션위크’를 열고 헤비 아우터부터 라이트 다운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겨울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패션위크는 ‘프리미엄 소재’에 초점을 맞췄다. ▲셀렙샵 에디션 알파카 헤어리 퀼팅코트 ▲더엣지 헝가리구스 커브드 다운 ▲바니스뉴욕 카멜100 롱코트 ▲블랙야크·디스커버리 경량 패딩 및 신상 헤비다운 등이 마련됐다.
잡화 라인업도 강화됐다. ‘어그(UGG) 클래식 미니’ 등 보온 슈즈와 ‘오야니’, ‘유메르’ 등 K패션 대표 브랜드들의 겨울 액세서리, ‘크록스’ 4계절용 신제품, ‘나이키’ 러닝화 등이 구성됐다.
행사 기간 구매 2회 및 누적 10만원 이상 고객에게 최대 10만원 적립금이 제공되며 추천 브랜드 큐레이션·TPO별 스타일 제안·스타일 투표 이벤트 등이 운영된다.

◇ 빅스마일데이 광고 모델 민경훈, G마켓 본사 방문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 홍보 모델인 가수 민경훈이 3일 G마켓 본사를 깜짝 방문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G마켓은 3일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라운지에서 빅스마일데이 기념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가수 민경훈이 임직원에게 직접 커피와 디저트를 나눠주며 “소비자와 직원 모두에게 즐거운 쇼핑 축제가 되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즉석 포토타임과 응원의 하이파이브도 진행했다.
G마켓과 옥션은 11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 가격대별 최대 20%의 할인 쿠폰팩을 매일 제공하고 카드 결제 할인 및 브랜드 중복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 홈앤쇼핑, 11월 한달간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홈앤쇼핑은 11월 한 달간 고객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에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불가리 향수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형상품 및 취소·반품 건을 제외한 모든 구매 고객이 자동 응모 대상이다.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3’ 캠페인은 TV 상품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연속 2~4개월 구매 시 최대 2만 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코리아 그랜드 TV쿠폰 페스티벌’에서는 TV상품 구매 고객에게 3000원 쿠폰과 3000원 추가 적립의 더블 혜택이 제공된다. 1차(8일~9일), 2차(15일~16일)로 나눠 진행되며 홈앤쇼핑 앱을 통해 손쉽게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빅 적립데이’에서는 6일 단 하루 동안 모바일로 기획전 상품을 구매할 경우 10% 추가 적립(최대 5만원)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 공영홈쇼핑, ‘소프라이즈’ 한우 기획전
공영홈쇼핑은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소프라이즈’ 한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부처가 추진하는 소비축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을 맞아 기획됐다.
4일부터 10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공영홈쇼핑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한우 상품이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1+등급 한우등심’ 600g 4만8900원, ‘1+등급 한우양지’ 800g을 3만1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동행축제 한마음 적립’ 이벤트도 열린다. 10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방송 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적립금 5000원이 지급된다. 적립금은 12월 10일 지급 예정이며 유효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