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SWC2025' 월드 파이널 출전 선수 프로필 촬영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오리지널 지역 '아에르'
넥슨은 자사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오리지널 지역 ‘아에르’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에르’는 오직 ‘메이플스토리M’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규 오리지널 어센틱포스 지역으로 275레벨 이상 캐릭터 대상으로 ‘아에르 어센틱심볼’을 제공하는 전용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태초의 별자리 에일린의 첫 번째 지역인 ‘아에르’에서는 바람의 날개 엘리안과 함께 탄생과 죽음의 순환을 반복하며 낮과 밤으로 변화하는 지역의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11월 26일까지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의 마무리를 알리는 ‘9주년 어드벤처 애프터파티’를 진행한다.
‘슬라임의 달콤한 주스 만들기’에서는 매일 레벨 범위 몬스터 처치로 ‘오렌지 조각’을 모아 ‘초월 성장의 비약’, ‘극한 성장의 비약’ 등의 비약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예티의 애프터 슬라이드 파티’에서는 레벨 범위 몬스터 처치로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도착한 말의 위치에 따라 ‘9주년 어드벤처 코인’을 획득해 ‘9주년 이벤트 상점’에서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원활한 정착을 지원하는 ‘새싹 용사의 쑥쑥 성장 노트’를 선보인다.
챕터마다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성장도가 상승하고, 정해진 성장도를 달성할 때마다 ‘메소 마일리지 카드 (1억)’, ‘(이벤트) 방어구 지원 상자’ 등의 성장 지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7일 출석 이벤트 참여시 ‘미요의 천둥 라이딩 선택상자’, ‘[이벤트] 태풍 성장의 비약’ 등의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 컴투스 'SWC2025' 월드 파이널 출전 선수 프로필 촬영
컴투스가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SWC2025)’의 월드 파이널 출전 선수 프로필 촬영 현장을 31일 공개했다.
12명의 출전 선수들은 촬영을 위해 개막 이틀 전인 30일 오후(현지시간) 개최지인 프랑스 파리 ‘라 센 뮈지칼’ 경기장에 모여 ‘SWC2025’ 공식 유니폼을 착용하고 프로필 사진과 출전 소감 및 각오 등을 카메라에 담았다.
지난해 챔피언인 KELIANBAO부터 2회 우승자 LEST, 본선에서 두 차례 1위한 RAIGEKI 등 글로벌 무대에서 수 차례 교류해온 선수들은 물론, P4FFIX, RAXXAZ 등 월드 파이널은 처음인 선수들까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게임을 즐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어 나갔다.
‘서머너즈 워’ 최강자를 가리는 ‘SWC2025’는 11월 1일 오후 9시(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최대 규모 공연장인 ‘라 센 뮈지칼’의 그랑 센 홀에서 글로벌 소환사들이 함께하는 e스포츠 축제로 개최된다.
전 경기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한국어, 프랑스어, 영어, 일본어 등 13개 언어의 전문 해설로 생중계되며 전 세계에 뜨거운 현장감을 생생히 전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