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 유태경 손님가치본부장(오른쪽 첫번째), 박상현 중앙지역본부장(왼쪽 첫번째)과 임직원들이 대대손손 이벤트에 선정된 가족 손님에게 사은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025.10.22./사진=하나증권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 유태경 손님가치본부장(오른쪽 첫번째), 박상현 중앙지역본부장(왼쪽 첫번째)과 임직원들이 대대손손 이벤트에 선정된 가족 손님에게 사은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025.10.22./사진=하나증권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하나증권은 손님 중심 가치 문화의 일환으로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증권은 3세대 이상 하나증권에서 거래 중인 가족 고객 중 30분을 선정해 감사를 전했다. 그 중 10명에게는 3세대가 함께 이용 가능한 고급 호텔 이용권, 20분께는 커팅 보드를 제공했다.

하나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회사 발전에 기여한 고객의 공로를 기리기 위한 ‘명예의 전당’을 준비중이다.

다양한 부문(△수익 기여 △고액 자산 △장기 거래 △회사 공헌)에서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명예의 전당 헌액, CEO 주관 프라이빗 세미나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는 “오랜 기간 거래 중이신 손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직원에게는 손님은 회사와 함께 동반 성장하는 공동체임을 인식하기 위해 준비한 시리즈” 라며 “올해 첫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연례화해 하나증권만의 차별화된 손님 중심 가치 문화를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증권은 올해를 ‘손님 중심 가치 문화’ 정착의 원년으로 삼고 손님의 목소리와 경험을 기업 전략의 출발점으로 삼는 ‘손님 중심 경영’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러한 목표에 따라 손님 사용자 경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설문을 통한 감정데이터를 추가해 손님 가치 중심의 프로세스 개선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