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노베이션 성과 및 포트폴리오 기업 성장 전략 소개

2025년 9월 30일 (왼쪽부터)조욱제 유한양행 대표이사와 뤄즈펑 유안타증권 대표이사가 인베스트먼트데이를 열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유한양행
2025년 9월 30일 (왼쪽부터)조욱제 유한양행 대표이사와 뤄즈펑 유안타증권 대표이사가 인베스트먼트데이를 열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유한양행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유한양행은 30일 유안타증권과 함께 서울 여의도 앵커원에서 국내외 기관투자자 및 투자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2025 인베스트먼트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한양행의 오픈이노베이션 성과와 향후 전략·비전을 공유하고 피투자사 5개사가 사업 현황과 성장 비전을 발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참여 기업은 ▲항체 기반 면역항암제 개발 전문기업 ‘이뮨온시아’ ▲다중표적항체 기술 보유기업 ‘프로젠’ ▲개량신약 개발 전문기업 ‘애드파마’ ▲디지털 헬스케어 선도기업 ‘휴이노’ ▲천연물 연구 기반 프리미엄 헬스&라이프 솔루션 전문기업 ‘유한건강생활’이다. 

각 사 주요 임원들이 자사 사업 현황과 성장 비전을 직접 발표했다. 

행사 2부에서는 참여 기업과 투자업계 종사자 간 1:1 미팅을 통해 각 사가 구체적인 사업 현황과 전략을 소개하고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조욱제 유한양행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당사 포트폴리오 기업들이 단순히 홍보를 넘어 투자업계 주요 관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각 사의 사업 전략과 성장 잠재력을 심층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유한양행은 오픈이노베이션을 기반으로 관련 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