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영양 장벽 케어 신제품 출시
라보에이치 X 모남희, ‘둡희러브라보’ 캠페인 전개

◇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피부 영양 장벽 케어 신제품 출시
LG생활건강이 가성비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에서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비욘드에서 4월 런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다. 탄력 광채, 수분 진정, 영양 장벽 등 ‘슬로우 에이징(저속 노화)’ 트렌드를 반영한 고효능 성분과 4950원이라는 가성비로, 출시 4개월여 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된 바 있다.
새로 출시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은 탄력 광채와 수분 진정 라인에 이은 세번째 시리즈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 5종’과 피부 탄력을 더해주는 ‘펩타이드 5종’을 함유해 손상되고 지친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촘촘하게 가꿔준다.
이번 영양 장벽 라인은 △크림 스킨 △캡슐 에센스 △Ux3 볼륨샷 컨센트레이트 △안티에이징 영양 크림 △보습 미스트 등 5종으로 구성됐다.
5종 제품을 병행 사용 시 모두 손상된 피부 장벽의 85.1%를 개선하는 효과가 확인됐으며, 마사지볼 일체형 제품인 Ux3 볼륨샷 컨센트레이트는 4주 사용 후 U존 피부 처짐 개선 효과(눈가 10.2%·광대 밑 6.9%·턱 3.3%)에 효과가 입증됐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영양 장벽 5종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및 SSG닷컴, 이마트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랜드 킴스클럽, 추석 명절 맞이 국산 농축산품 할인 판매
이랜드는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이 추석 명절을 맞아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내달 5일까지 전국 26개 지점에서 제수용 과일과 추석 상차림에 수요가 높은 15개의 주요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킴스클럽은 농식품부 지원사업 대상에 포함돼 추석 제수용품을 보다 풍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의 체감 부담을 덜고, 국산 농축산물 소비 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달 28일에는 송미령 농식품부 장관과 황성윤 이랜드 유통 부문 총괄 대표가 킴스클럽 강남점을 직접 방문해 농축산물 수급과 가격 동향을 점검하고 할인 행사 운영 상황을 살폈다.

◇ 라보에이치 X 모남희, ‘둡희러브라보’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은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셀럽 키링 브랜드 ‘모남희’와 ‘둡희러브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1등 샴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라보에이치는 이번 캠페인에서 모남희 협업의 새로운 캐릭터 ‘둡희’를 선보인다.
모남희는 키치한 디자인과 소장욕을 불러일으키는 컬렉션으로 셀럽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둡희는 두피 발음에서 이름을 차용한 캠페인 캐릭터로 기존 모남희의 검정 털에 초록색 코가 특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라보에이치는 모남희 에디션 디자인이 적용된 대표 제품 5종에 단독 굿즈들을 동봉해 제공한다.
두피강화 샴푸에 포함되어 있는 둡희 키링을 비롯해 캡슐트리트먼트에는 스마트톡, 헤어라인앰플에는 파우치, 앰플토닉과 쿨링앤노세범 샴푸에는 각각 손거울과 스티커가 함께 구성돼 있다.
둡희러브라보 캠페인 영상은 10월부터 라보에이치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강남과 명동, 홍대, 종로 일대 옥외 광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숏폼 영상을 비롯한 안유진의 포토카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내달 3일부터 26일까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내달 3일과 18일, 19일에는 홍대와 성수 지역에서 둡희 퍼레이드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 LG생활건강, 신임 CEO에 로레알 출신 이선주 사장 선임
- [브리핑] CJ제일제당, UN피스코 SDGs 대상서 '해양생태계 보전' 부문 대상
- [브리핑] 신세계까사, 하이엔드 커스텀 주방가구 브랜드 '쿠치넬라' 론칭
- 아모레퍼시픽 그룹, 추석맞이 협력사 대금 767억원 조기 지급
- CJ 이재현, 英 런던서 유럽 첫 현장 경영.."美 잇는 NEXT 전략 지역"
- 애슐리퀸즈, 스포츠 마케팅 본격..'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협찬
- "첫 글로벌 미용관광 특화 매장"..CJ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 리뉴얼
- "출근룩"..이랜드 후아유, '25FW 가디건 공개
- "추석 먹거리, 이마트에서 저렴하고 풍성하게"
- [브리핑] 바디프랜드 "공유안마의자 신규 설치, 전년비 3.6배↑"
- [브리핑] 킴스클럽 '990원' 제과, 운영 한 달 만 10만개 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