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25’·‘컴프야V25’ 포스트시즌 티켓 지급 이벤트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컴투스가 KBO와 ‘2025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4년 연속 ‘KBO 올스타전’ 스폰서로서 참여해 온 컴투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KBO 포스트시즌을 공식 후원해 한국 야구의 열기를 팬들과 함께 이어간다.
10월 5일부터 열리는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은 포스트시즌 진출팀 홈구장에서 진행된다.
지상파·케이블·TVING(티빙)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컴투스는 공식 후원사로서 현장 응원과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에서도 포스트시즌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컴투스프로야구2025’에서는 10월 9일까지 플레이오프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커뮤니티에 댓글을 적은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오프 1·2차전 내야석 티켓을 각각 2매 제공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도 ‘구단선택팩’을 선물로 지급한다.
10월 1일부터 핵심 선수 영입 지원 이벤트를 열어 단계별 미션을 수행한 유저들에게 플래티넘 선수 카드와 플래티넘 등급의 레전드 재료 카드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접속 보상, 응원, 승부 예측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의 응원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컴투스프로야구V25’ 역시 '사연은 평범하지만 직관은 하고 싶어'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응모 사연 중 선정된 유저들에게 플레이오프 직관 티켓을 선물한다.
포스트시즌 경기마다 안타·홈런·점수 등에 따라 선물을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비롯해 ‘출전 선수 Cheer up!’, ‘내 마음속 한국시리즈 MVP 선수’ 등 게임 안팎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올스타전과 포스트시즌 등 KBO와의 협업을 확대해 한국 야구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컴투스는 앞으로도 KBO 공식 라이선스 기반 야구 게임 라인업을 통해 국내 야구 및 게임 팬들에게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하고 한국 야구 문화 확산에 기여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TGS] 컴투스 신작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부스 운영 성료
- 컴투스 '선수협회장기 리틀&여자야구대회' 2년 연속 후원
- [TGS] 컴투스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시네마틱 영상 첫 공개
- [브리핑] 넥슨 '히트2' 클래식 서버 정식 오픈
- [브리핑] 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첫 신규 바이오슈트 '아비터'
- [브리핑]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웹툰 '화산귀환' 콜라보
- [브리핑] 넷마블 마브렉스 '일곱 개의 대죄' IP 콜라보
- [브리핑]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네네치킨' 컬래버레이션
- [브리핑] 엔씨소프트, 추석 맞이 게임 이벤트
- [브리핑]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전밥' 컬래버레이션
- 컴투스 '컴:온' 30일 개최..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 컴투스 '컴프매 LIVE 2025' 12주년 대규모 이벤트
- 컴투스 'SWC2025' 아시아퍼시픽 컵 부산 개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