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 샷, 플레이버 라인, 필름 등 다양한 구매 혜택

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포쓰저널=장성열 기자] KGC 인삼공사는 정관장의 대표 제품 ‘에브리타임’이 추석 맞이 건강선물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마케팅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2012년 출시된 후 스틱·필름·앰플 등 다양한 제형과 맛과 기능성을 다변화한 라인업으로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다.

홍삼 원물인 '뿌리삼'을 제외한 정관장 전 제품 중 국내매출과 해외수출 모두 1위를 기록하는 등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 중국, 미국 등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MZ 내국인 및 외국인 고객에게 인기 있는 '에브리타임 플레이버'는 추석 선물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K-뷰티 대표 H&B스토어 올리브영 입점한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4종도 추석을 맞아 할인한다.

에브리타임 플레이버는 △블루베리, 블랙베리, 라즈베리 등의 7가지 베리류 과일을 담은 세븐베리 플레이버 △시원한 맛과 높은 당도의 국산 배농축액 함유한 배 플레이버 △제주의 특산물 한라봉농축액을 더한 한라봉 플레이버 △달콤한 망고 플레이버로 구성돼 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의 주 원료인 홍삼은 피로개선에 효과가 입증됐다. 2022년 고려인삼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김경철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피로감을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느끼는 20~70세 남녀 대상자 총 76명을 대상으로 홍삼군(50명)과 위약군(26명)으로 나누어 비교한 결과 홍삼섭취군에서 피로도가 호전되었음을 확인했다.

정관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홍삼에 정제수만 더한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 오리지널'부터 벌꿀과 프로폴리스를 더한 '에브리타임 소프트',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앰플 제형의 '에브리타임 샷', 입맛대로 상큼하게 고르는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초경량으로 입속에 착 붙는 에브리타임 필름’ 등을 구매 시 풍성한 구매 혜택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에브리타임 브랜드의 다양한 라인업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No.1 건강 브랜드 ‘에브리타임’에 부합하는 다채로운 마케팅활동과 신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