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이랜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플라잉 구스다운’ 화보를 19일 선공개했다.
이번 시즌 뉴발란스는 ‘캐치 더 플라잉 모먼트’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통해, 가볍고 따뜻한 플라잉다운과 함께 더 자유롭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의 일상을 제안한다.
프리미엄 아우터 라인업인 ‘플라잉’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한 이번 모델은 한층 강화된 경량성과 보온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윈터가 착용한 ‘UNI 플라잉 77 슈퍼라이트 후드형 경량 구스다운’은 초경량 7데니어(7D) 원사와 7CELL 코팅 원단으로 경량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실현했다.
유러피안 구스 충전재로 필파워 700+의 높은 복원력을 자랑한다. 표면에는 발수 가공을 더해 눈과 비에 강하며, 실리콘 코팅 다운백을 적용해 충전재 삼출을 최소화했다.
함께 선보이는 ‘W플라잉 경량 후드형 다운’은 은은한 광택과 세련된 실루엣으로 가을·겨울(F/W) 시즌 다운 스타일링을 한층 고급스럽게 완성한다.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를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더했다.



관련기사
- [브리핑] 신세계면세점, ‘디올 뷰티’ 메가 팝업 인천공항점 오픈
- 이랜드 뉴발란스, 초경량 프리미엄 구스다운 '플라잉77 구스다운' 출시
- 트위드 자켓·타이 블라우스·캐시미어 가디건..로엠, 2차 가을룩 공개
- [브리핑]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케이블TV 30주년 기념 공로상
- 이랜드 폴더, 아디다스 스페지알 '매트 실버' 단독 출시
- [브리핑] 신세계까사, 하이엔드 커스텀 주방가구 브랜드 '쿠치넬라' 론칭
- 애슐리퀸즈, 스포츠 마케팅 본격..'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협찬
- "출근룩"..이랜드 후아유, '25FW 가디건 공개
- "서울 감성"..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한 F/W 화보 공개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