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LS그룹은 최근 극심한 가뭄으로 국가재난사태가 선포된 강릉지역에서 급수 지원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을 ‘LS 러브 스토리’ 3호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LS는 지난해부터 사회공헌 활동으로 LS 러브 스토리를 제정해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국가와 이웃을 위해 헌신한 개인이나 단체를 적극적으로 발굴,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LS 러브 스토리 3호로 선정된 소방공무원들은 전국 각지에서 강원 강릉지역으로 파견돼 가뭄 피해 복구를 위한 급수 활동을 헌신적으로 펼치고 있다.
LS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강릉 강북공설운동장 인근에서 커피차를 운영하며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음료 7종과 샌드위치 등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LS 관계자는 “가뭄 피해로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강릉지역 주민분들께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가뭄과 무더위 속에서도 헌신적으로 이웃을 돕는 소방공무원들이야말로 진정한 러브 스토리의 주인공이라고 생각되며, 이 작은 보탬이 그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LS 자사주 100만주 소각.."주주가치 제고"
- LS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에 성금 5억 기탁
- LS-한진, 동반성장 '맞손'..."항공우주산업 등 포괄적 협력"
- LS "우크라 전력·에너지·농업 등 경제 협력 강화"
- LS그룹,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 성금 5억원 기부
- LS-한진, 물류 인프라 전동화·전력 신사업 협력 '맞손'
- LS그룹 구자은 "국제 정세 변화 속 기회 포착하고 파도에 올라타야"
- LS, 1조 투입 새만금 전구체 공장 준공…"K-배터리 소재 강국 실현"
- LS머트리얼즈-LS마린솔루션, 전남·해남군과 '해상풍력 설치항만' 구축 MOU
- LS, 협력사 CEO 포럼 성료…"전략적 파트너십으로 동반성장"
- ‘에식스솔루션즈’ 코스피 상장예심 청구..글로벌 1위 美 권선 기업
- LS 3분기 영업이익 2571억…전년比 64%↑
- [인사] LS그룹
- LS 3세 구동휘 사장 승진..LS그룹, 30명 임원인사
- LS, 美 생산 거점 확보 가속…LS전선 유상증자 참여
김지훈 기자
4th.hun@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