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가는 영웅들 모습 담은 영상 통해 모험 시작 알려

2025.8.25./사진=컴투스
2025.8.25./사진=컴투스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컴투스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초대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정식 출시일을 9월 18일로 확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더 스타라이트는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에서 선택받은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린 초대형 MMORPG다.

원작자인 정성환 총괄 디렉터가 집필한 네 편의 소설을 바탕으로 중세·현대·미래를 아우르는 복합 세계관을 구현했다. 언리얼 엔진 5 기반 그래픽과 전략적인 충돌 시스템, 지역별 감성을 담은 사운드가 유기적으로 어우러져 깊이 있는 몰입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쇼케이스·OST·아트워크·스틸컷 등 더 스타라이트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유저들의 관심을 높여왔다. 

사전 예약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이어 이번 론칭 일정 공개로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컴투스에 따르면 더 스타라이트는 사전 예약 개시 이후 참여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11일과 18일에 진행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각각 3시간, 2시간 만에 전 서버가 조기 마감됐다.

론칭일 발표 영상도 공개됐다. 어둠 속에서 차례로 모습을 드러내는 다섯 영웅들이 ‘9.18’ 숫자가 새겨진 거대한 구조물 앞에서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가는 장면을 담아 모험의 시작이 임박했음을 알린다.

현재 더 스타라이트는 공식 사이트, 구글·애플 앱 마켓,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자에게는 희귀 탈것, 정령, 고급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자에게는 LG 스탠바이미 2,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 등 경품 응모 기회도 제공한다.

더 스타라이트 사전 예약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