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위스키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 출시
한샘, 프리미엄 매트리스 ‘한샘 포시즌’ 리뉴얼 출시

◇ 마몽드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마몽드에서 '어메이징 딥 민트 라인'의 새로운 클렌징 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팩 클렌저',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클렌징밤'이다. 기존 민트 라인의 주요 성분인 민트초에 AHA, PHA 부스팅 성분, 숯 성분을 추가해 피부 노폐물 관리 효과를 강화했다.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팩 클렌저는 클렌징과 숯 스크럽, 팩 기능을 한 번에 구현한 멀티 클렌저 제품이다.
숯 스크럽이 부드럽게 으깨지며 묵은 각질과 미세 각질,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을 99% 감소시키는 강력한 세정력을 지녔다.
스킨케어 성분 63.5%를 함유한 미산성 pH의 부드러운 폼 타입으로 세안 후에도 팩을 한 듯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명 '화잘먹' 피부를 만드는 윤기, 투명도 개선 등 6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에 롤링 할수록 제형의 컬러가 변하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클렌징밤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기존 민트 클렌징밤에 숯 성분과 '고마쥬' 필링 성분을 더한 버전이다.
숯·클레이·고마쥬의 3중 배합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세정해 주고, 유분과 노폐물이 과다한 부위에는 롤링을 할수록 고마쥬가 부드럽게 밀려나와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밤 타입의 부드럽고 찰진 제형이 특징이며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자극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어메이징 딥 민트 라인의 신제품 2종은 아모레몰에서 판매된다. 순차적으로 아리따움,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서울신라호텔, 위스키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 출시
호텔신라는 서울신라호텔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현대미술가 하종현과 협업한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레이디번은 1966년 설립 후 9년 동안만 운영되고 폐쇄된 증류소에서 우연히 발견된 위스키 원액이다. 50여 년간 아메리칸 오크 배럴에서 숙성돼 황금빛 호박색을 띠며, 전 세계에 극소량의 컬렉션만 있는 초희귀 위스키다.
이번 하종현 작가와의 협업은 1970년대부터 반세기에 걸쳐 각자의 영역에서 한계를 넘어서고자 했던 위스키와 ‘예술적 실천’의 컬레버레이션, 헤리티지를 보여주고자 마련됐다.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은 총 10개의 컬렉션으로 한정 수량만 선보이며 각 컬렉션 당 10병으로 구성된다. 하종현 작가와 국제갤러리가 직접 선정한 하종현 작가 작품의 정수를 보여주는 1970년대 ‘접합’을 주제로 한 작품들로 마련했다.
하종현 작가는 1935년생 한국 단색화 거장으로, 아시아, 유럽, 미국 전역의 주요 미술관에 작품이 소장되어 있는 등 전 세계적으로 조명받고 있다.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은 서울신라호텔 1층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샘, 프리미엄 매트리스 ‘한샘 포시즌’ 리뉴얼 출시
한샘은 프리미엄 매트리스 모델 ‘한샘 포시즌’의 전(全) 상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샘은 매트리스 분야의 제품 경쟁력과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핵심 모델인 포시즌의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스펙 업그레이드 ▲상품 디자인 변경 ▲BI(Brand Identity) 변경 ▲상품명 재정비 등 대대적인 리뉴얼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병행해 포시즌 매트리스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한샘은 독자적인 기술인 ‘블랙 T 스프링’을 전 라인업에 확대 적용했다. 블랙 T 스프링은 1000℃ 이상의 고온 기름으로 담금질한 오일 템퍼드 강선으로 제작됐다. 뛰어난 탄성과 내구성이 특징이다.
한샘의 특허 설계인 그라데이션 스프링 구조도 적용됐다. 하나의 스프링 내에 부드럽게 충격을 흡수할 수 있는 ‘컴포트 존’과 단단한 지지력을 갖춘 ‘서포트 존’을 다양한 방식으로 배치해 각 매트리스 별 경도에 적합하도록 설계했다.
포시즌 6, 7 상품에는 스마트한 온도반응성 상변화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온도로 조절해주는 ‘클리마 시스템’이 적용됐다. 여름에는 열을 흡수하고, 겨울에는 열을 방출하여 수면에 적합한 최적의 피부온도 28~31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매트리스 내부의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휴(Hue) 시스템’을 전 상품에 적용해 쾌적함을 더한다. 특허받은 고분자 폴리머 소재로 사계절 내내 내부 습도를 50~60%로 유지해 여름철 습한 환경에서도 산뜻함을 유지하고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기존 한글로 표현되던 '포시즌' 브랜드 아이덴티티(BI)는 ‘언제나 편안한 숙면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고객들이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영문 'Four Season'으로 변경됐다. 로고에는 이번 리뉴얼의 핵심이자 독자 기술력인 스프링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더해 전문성을 강조했다.
기존 포시즌6 ‘헤나, 마레, 세이지’ 등 개별 명칭 대신 포시즌6 ‘하드, 미디움, 소프트’ 등과 같이 매트리스의 경도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끔 변경했다.
포시즌 매트리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매트리스 구매 시 호텔침대 프레임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한샘몰과 전국 한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서울시, K-주얼리 판로 지원..아모레퍼시픽 본사서 팝업
- [브리핑] 애경 원씽, 이마트와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라인' 출시
- [브리핑] 한율, 브랜드 모델로 가수 '우즈' 발탁
- 쿠팡 '가구&리빙 신학기 페스티벌'…한샘·리바트 등 인기 브랜드 할인
- 한샘 2분기 영업익 23억원 "9분기 연속 흑자"
- [브리핑] 다이소몰, 여름 인기 아이템 ‘Daiso-DAY 뷰티&헬스 챌린지’ 행사
- 아모레퍼시픽,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3개 수상
- [브리핑]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 다이소 출시
- [브리핑] 코웨이, 롯데호텔 김해에 '비렉스' 체험 객실
- 서경배과학재단, 2025년 신진과학자에 이소현·장지원·조성익 교수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