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 크로스 플레이
9월 도쿄게임쇼 출전
컴투스 신작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도쿄게임쇼2025 참가. /영상=컴투스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컴투스는 자사의 개발 신작 '도원암귀 Crimson Inferno'(크림슨 인페르노)의 공식 PC 스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팀 페이지에서는 게임 소개와 이미지 등 신작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위시리스트 등록(찜하기)도 가능하다. 전 세계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한국어, 영어, 일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된다.
'도원암귀 Crimson Inferno'는 컴투스가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桃源暗鬼, TOUGEN ANKI)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신작 턴제 (역할수행게임)RPG다.
깊이 있는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 TV 애니메이션의 설정과 세계관을 바탕으로 게임 특유의 재미를 살려 제작되고 있다. 몰입감 높은 3D 그래픽과 연출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구현될 예정이다.
현재 모바일과 PC 플랫폼에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언제 어디서나 기기 제약 없이 매끄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최적화된 크로스플랫폼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는 총 발행 부수 4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7월부터 인기리에 글로벌로 방영되고 있다.
컴투스는 9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 ‘도쿄게임쇼2025’에 참가해 ‘도원암귀 Crimson Inferno’의 독립 부스를 운영한다.
TV 애니메이션의 인기와 함께 관심을 얻고 있는 신작 게임을 알리며 글로벌 유저와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컴투스는 최근 ‘도원암귀 Crimson Inferno’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및 도쿄게임쇼 참가 정보, 뉴스레터,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관련기사
-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 캐릭터명 2차 선점 18일 개시
- 컴투스 상반기 영업익 30억원 20.3%↑..컴투스홀딩스 -54억원 '적자폭 확대'
- 컴투스 기대작 '더 스타라이트'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 컴투스 기대작 '더 스타라이트' 11일 캐릭터명 선점 시작
- 컴투스 기대작 '더 스타라이트' 다섯 영웅 심층 스토리 공개
- 컴투스 '서머너즈 워 × 철권8' 컬래버 개발자 영상 공개
- 컴투스 '서머너즈 워' 11주년 맞이 멸종위기 동물보호 후원
- 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4기 모집
- 컴투스 '815런' 후원.."독립 유공자 후손 지원"
- [브리핑] 컴투스 '야구의 날' 맞이 기념 이벤트
-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 생존 경쟁 콘텐츠 '영광의 섬'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