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고객초청 간담회 개최
삼성선물, 해외선물옵션 수수료 '무료 & 현금리워드' 이벤트

◇ 삼성선물, 해외선물옵션 수수료 '무료 & 현금리워드' 이벤트
삼성선물이 해외선물옵션 투자자들을 위한 수수료 무료 및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은 물론, 2025년 6월부터 7월까지 거래가 없었던 기존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2025년 12월 말까지 매월 100계약씩, 총 6개 해외 거래소의 다양한 상품을 무료로 거래할 수 있다.
무료 거래 수량을 모두 소진한 이후에는 CME 마이크로 지수 편도 $0.6, 미니 지수 편도 $2.2 등 할인된 수수료가 적용된다.
수수료 혜택 외에도, 생애 최초 거래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2잔이 지급되며(선착순 500명) 누적 거래량 500계약을 달성할 경우 현금 30만원이 지급된다(선착순 100명).
거래재개 고객의 경우는 거래량에 따라 매월 5만원에서 최대 30만원까지(매월 200명 대상) 현금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 하나증권, 비대면·은행 개설 계좌 대상 국내주식 옮기기 이벤트
하나증권은 비대면 및 은행 개설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옮기기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 증권사에서 보유중인 국내주식을 하나증권 주식계좌로 옮긴 후 최소 1억원 이상 거래한 비대면 및 은행 개설 계좌 고객들에게 최소 5만원, 최대 500만원의 국내주식 매수쿠폰을 제공한다.
이 중 코스피200 종목을 2000만원 이상 옮긴 고객에게는 5만원의 국내 주식 매수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국내주식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국내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신규고객 또는 올해 이후 하나증권에서 국내주식 거래 및 잔고가 없는 고객에게 최대 4만원 상당의 국내 주식 매수 쿠폰을 제공한다.
하나증권에서 신용 거래 및 국내주식 담보대출 거래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신용 연 3.9%, 국내주식 담보대출 연 4.5% 간 이자율 할인과 함께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한달 이자를 지원한다.

◇ 신한투자증권, 고객초청 간담회 개최
신한투자증권은 5일 신한투자증권 본사에서 ‘고객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고객 초청 간담회는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의 ‘고객편의성 제고’를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신한 SOL증권 앱 파워유저 및 고객자문단 등 총 8명의 고객이 참석했다.
고객편의성 개선을 위한 신한투자증권의 대표 혁신과제인 ‘AI PB 서비스’와 ‘대고객 피드백 플랫폼’을 시연하고 앱 사용 중 불편 사항 및 개선 방안 등을 자유롭게 논의했다.
고객 편의성 개선을 위해 다양한 의견 청취의 시간을 가졌다.
최근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해외주식 관련 서비스, MTS(모바일 증권거래 앱)와 HTS(PC 증권거래 앱) 개선 등 여러 의견을 나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