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클리어런스 행사…"최대 90% 할인"
NS홈쇼핑, '바로적립파티' 14일까지
CJ온스타일, 7일간 VIP 혜택 전면 개방

◇ "국내산 수산물 최대 반값"…SSG닷컴, 대한민국 수산대전 참여
SSG닷컴은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쓱닷컴은 21일까지 국내산 수산물 2000여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징어(250g)와 생새우(500g)는 특가로 판매한다. 고등어살(400g)과 법성포 참굴비세트(10마리, 700g)는 원 플러스 원(1+1) 혜택으로 선보인다.

◇ W컨셉, 클리어런스 행사 개최…"최대 90% 할인"
W컨셉은 17일까지 인기 브랜드의 시즌 오프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클리어런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W컨셉 클리어런스 행사에서는 패션, 뷰티, 라이프 카테고리에서 올 봄·여름(S·S) 시즌 오프 상품 총 5만여 종을 선별해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14% 할인 등 클리어런스 전용 쿠폰을 발급하고, △24시간 가격대별 특가 △해외 럭셔리 브랜드 특가 △역시즌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4시간 가격대별 특가에서는 1만·3만·5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다양한 상품을 단 하루 한정 특가로 판매하며, 매일 오전 10시 판매하는 브랜드와 상품이 변경된다.
해외 럭셔리 브랜드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을·겨울(F·W) 대표 상품인 코트, 패딩 등을 소개하는 역시즌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 NS홈쇼핑 '바로적립파티 14일까지
NS홈쇼핑은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바로적립파티’를 8월 1~14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바로적립파티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하거나 미션을 완료하면 매일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실속형 프로모션이다. 적립금은 당일 소멸되는 즉시지급 방식으로 운영돼 당첨 즉시 혜택을 확인하고 쇼핑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NS홈쇼핑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매일 10명에게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응모는 하루 한 번 가능하며, 당첨자는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적립금은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40명의 고객에게 지급된다.
또 응모 후 30분 이내에 3분 이상 앱에 체류한 고객에게 500원 적립금을 즉시 지급하는 ‘구경 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미션을 완료하지 못하더라도 재도전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NS홈쇼핑은 방송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한 고객에게 2000원 적립금도 추가로 지급한다. 구매 후 이벤트 응모 고객에게 적립금을 지급한다. 해당 적립금 역시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모바일 전용 5% 할인 쿠폰을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제공한다.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ID당 하루 한 번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 CJ온스타일, 7일간 VIP 혜택 전면 개방…"모든 고객을 '찐팬'으로"
CJ ENM 커머스부문은 CJ온스타일이 8월 1~7일 ‘전고객 VIP WEEK’를 운영하고, 일반 회원 고객들에게 VIP 전용 혜택을 전면 개방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일반 고객도 VIP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앱에서 신청만 하면 곧바로 △건별 5% 즉시 할인(최대 2만원 한도)와 △무료배송 쿠폰을 비롯해 △초저가딜 등 VIP 특별 할인 전용 라운지 △시크릿 모바일 라방 △경품 이벤트 혜택 등 VIP 전용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고객들의 모바일 라방 시청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시크릿 모바일 라방도 매일 편성했다. 덴프스 영양제, 자코모 소파, 바니스뉴욕 패션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현재 VIP는 최근 3개월간 △3회 이상·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VVIP는 △5회 이상·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으로 정의하고 있다. 향후 고도화된 VIP 혜택을 통해 우수 고객 팬덤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건강문화 캠페인 확산..SSG닷컴, 서울대와 MOU
- "입점 브랜드 품질 검사 강화"..W컨셉, 'KATRI시험연구원'과 협력
- NS홈쇼핑, '농어촌 ESG실천 기업' 인정
- CJ온스타일, 여성패션 강화...'더엣지' 집중 육성
- [브리핑] 11번가, 아모레퍼시픽과 할인행사 '하루 한 번, 예쁨을 PICK'
- [브리핑] 이마트24 'BOTD', 수박 콘셉 신상품 2종 출시
- [브리핑] G마켓, 14개 대형 유통사 연합 세일전
- CJ ENM 2분기 영업익 286억원 전년비 19.0%↓
- [브리핑] 무료 멤버십 '11번가플러스' 가입 고객 100만명 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