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다 모으면 더 값지다!’ 이벤트
대신증권 연금·ISA 옮기면 최대 150만원
신한투자증권 ‘신한 Premier Culture’ 고객 행사

2025년 7월 3일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제33기 미래에셋 해외교환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장학생으로 선발된 240여명의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미래에셋박현주재단
2025년 7월 3일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제33기 미래에셋 해외교환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장학생으로 선발된 240여명의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미래에셋박현주재단

◇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제33기 미래에셋 해외교환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제33기 미래에셋 해외교환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열린 마음으로 미래를 내다보고 인재를 중시하자’는 미래에셋의 경영이념 아래 운영되고 있는 해외교환 장학사업은 미래에셋의 대표적인 인재육성 프로그램이다.

장학생 선발은 서류전형과 온라인 면접 전형을 통해 진행됐으며, 세계 무대에서의 학업과 경험을 통해 전공과 진로를 심화하고자 하는 목표 의식이 뚜렷한 대학생들이 선발됐다. 파견 지역에 따라 장학생들에게는 미주·유럽 지역 750만원, 아시아 지역 55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된다.

장용성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이사장은 “해외 파견은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며 학업과 진로, 그리고 앞으로의 삶에 대해 고민하고 시야를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를 통해 쌓은 경험과 배움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각을 키우고, 주변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과 인사이트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 KB증권 ‘다 모으면 더 값지다!’ 이벤트

KB증권은 9월 30일까지 비대면 또는 은행연계 계좌를 보유한 국내 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 ‘다 모으면 더 값지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 및 해외 주식을 총 500만원 이상 순입고 한 뒤, 동일 계좌에서 국내 및 해외 주식을 총 1000만원 이상 거래를 완료해야 한다.

이벤트 요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에게는 입고금액과 거래금액 구간별로 최대 150만원의 리워드가 각각 제공되며, 인당 최대 30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간별 리워드는 중복 수령이 불가능하다.

또 국내 및 해외 주식 거래에 대한 주간 미션 리워드도 별도로 제공된다. 국내주식의 경우, 주간 거래금액이 100억원 이상인 고객에게 총 1000만원 규모의 리워드를 균등 배분하며, 1인당 최대 200만원까지 수령할 수 있다.

해외주식의 경우에도 주간 50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한 방식의 리워드가 지급된다. 주간 미션은 총 12주 동안 진행되며, 조건을 충족할 경우 매주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자산 이전 및 거래 활성화를 유도하고, 보다 많은 투자자들이 국내외 주식시장에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 편의성과 시장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대신증권
사진=대신증권

◇ 연금·ISA 옮기면 최대 150만원…대신증권, 지원금 이벤트

대신증권은 9월 30일까지 연금저축과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만기자금을 대상으로 신규 가입·이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사에 보유 중인 연금저축이나 ISA 자금을 대신증권 연금저축 계좌로 옮기면 이전 금액에 따라 최대 150만원까지 지원금을 지급한다.

지원금은 이전 금액 기준으로 ▲1000만원 이상 2000만원 미만 4만원 ▲2000만원 이상 3000만원 미만 10만원 ▲3000만원 이상 4000만원 미만 20만원 ▲4000만원 이상 5000만원 미만 30만원 ▲5000만원 이상 1억원 미만 50만원 ▲1억원 이상 3억원 미만 100만원 ▲3억원 이상 5억원 미만 130만원 ▲5억원 이상 150만원으로 구간별 차등 지급된다. 지원금은 2026년 1월 중 지급되며, 이전한 잔고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유지해야 한다.

또 대신증권 연금저축 계좌를 신규 개설하는 개인 고객 선착순 6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범영 대신증권 연금솔루션부장은 "연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통해 고객의 자산관리를 돕고자 한다"며 "고객 수요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연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사진=신한투자증권

◇ 신한투자증권 ‘신한 Premier Culture’ 고객 초청 문화 행사 성료

신한투자증권은 자사 우수고객 대상 특별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1회 차 행사인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푸드 클래스는 6월 10일, 신한프리미어 패밀리오피스 광화문센터에 위치한 신한 Premier Hall 광화문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12명의 고객이 초청돼 셰프의 요리 시연을 가까이서 지켜보며 음식의 맛과 향, 이야기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2회 차 행사인 달항아리 센터피스 플라워 클래스는 6월 26일, 신한프리미어 청담금융센터에서 열렸다. 신한 Premier의 대표 굿즈인 달항아리를 활용한 플라워 클래스가 진행됐으며, 고객들은 플로리스트의 지도 아래 달항아리를 센터피스로 활용한 꽃꽂이 작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정용욱 신한투자증권 자산관리총괄사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한 고객 응대를 넘어, 신한 Premier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우수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신한 Premier Culture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