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군단 전투 조합, 손쉬운 플레이 방식 등 호평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컴투스의 신작 '미니언100'이 출시 이후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미니언100'은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서비스를 맡은 신작으로 1일 전 세계에 출시됐다.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전투가 전개되는 로그라이트와 무수히 많은 적 군단을 시원하게 쓸어버리는 핵앤슬래시 장르의 접목으로 주목받았다.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하고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전체 게임 인기 2위, 어드벤처 장르 인기 1위를 달성했다.
해외에서도 태국·대만 등에서 애플 앱스토어 장르 인기 순위 TOP5, 구글 플레이스토어 장르 인기 순위 TOP10을 기록했다.
소환사와 미니언, 챔피언 등 귀여운 캐릭터와 짜릿한 군단 전투의 조합,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 방식이 호평받고 있다.
'미니언100'에서는 적을 처치할수록 챔피언과 미니언이 자동 소환돼 병력이 확장되고 대규모 군단 전투가 펼쳐진다.
소환사·챔피언·미니언의 다양한 스킬 조합에 따라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매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조합을 경험할 수 있다.
길드·레이드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방치형 육성 시스템인 야영을 통해 보다 편리한 성장도 가능하다.
컴투스는 '미니언100'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7월 6일까지 매일 출시 기념 쿠폰을 제공하고 SNS(소셜미디어) 인증 이벤트 참여 시 S티어 열쇠, 마력의 정수 등 추가 선물도 제공한다.
'미니언100 환영인사 이벤트', '계정 레벨 달성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 컴투스 '미니언100' 글로벌 출시..구글·애플 7개 언어 서비스
- 컴투스 서울대 창업동아리 후원.."차세대 인재 지원"
- 컴투스 기대작 '더 스타라이트'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진행
- 컴투스 'KBO 올스타전' 공식 스폰서..4년 연속
- 컴투스 티키타카스튜디오 '인디 개발사 시행착오-생존 전략' 공유
- 컴투스 기대작 '더 스타라이트' 사전 예약 100만 돌파
-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신규 영상 공개..기대작 MMORPG
- 컴투스,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컴투스 신작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 TGS2025서 첫 공개
- [브리핑] 스마게 로스트아크×팔도 '모코코 왕뚜껑' 출시
- 잇단 신작 컴투스 "글로벌 팬덤 확대 속도"
- 컴투스 'SWC2025' 개막..'동남아 예선'·'오픈 퀄리파이어 프랑스' 실시
- 컴투스 '서머너즈 워' 11주년 맞이 멸종위기 동물보호 후원
- 컴투스 '서머너즈 워 × 철권8' 컬래버 개발자 영상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