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근로자의 체계적인 은퇴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퇴직연금 전문 컨설팅 브랜드 ‘한투 퇴직 마스터’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한투 퇴직 마스터는 단순한 금융 상품 안내를 넘어, 고객의 생애 주기에 맞춘 맞춤형 은퇴 설계와 실행 전략을 제공하는 통합 컨설팅 서비스다.
퇴직연금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해 기업과 임직원의 상황에 최적화된 컨설팅 및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더 많은 근로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세미나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순실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운영본부 본부장은 “한투 퇴직 마스터는 기존의 수익률 중심 은퇴설계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은퇴 이후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해법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서비스”라며 “은퇴 이후의 삶에 대해 막막함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한투증권 "해외주식 주문부터 보이스피싱 예방까지 교육"
- "우량 글로벌 자산 국내 안정적 공급"..한투증권, 캐피탈그룹과 협업
- 한국투자증권 '외화RP 자동모으기' 출시..토스뱅크와 '맞손'
- '한국투자 Global Strategic 멀티인컴펀드' 첫 배당 지급…연 5.3%
- 한투증권, 정보보호 자율공시 참여…"보안 경쟁력 기반 고객 신뢰 확보"
- [브리핑] 삼성증권 '미국채권 거래' 이벤트..첫 거래 최대 20만원
- [브리핑] 대신증권 '국내주식 이전' 이벤트.."최대 300만원 쏜다"
- 한국투자증권, MTS 신규기능 2차 업데이트
- 한국투자증권 ELW 579종목 신규 상장
- 한국투자증권, 스위스 UBP과 전략적 협업
- "시니어 사업 강화"..한국투자증권, '케어닥'과 협약
- 한국투자증권 "국내 최초 나스닥 옥션정보 서비스 도입"
-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실전투자대회.."1등 경품 테슬라"
- 한국투자증권, 복지시설 1억원 상당 후원
- 한국투자증권 직장어린이집 '플리마켓' 수익금 전액 기부
- 한국투자증권, 美 운용사 뮤지니치앤코와 글로벌 협업
김지훈 기자
4th.hun@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