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토레타!’, 에스파 ‘윈터’와 여름 광고 영상 공개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치즈 페어링’ 시즌 한 달간 150만 명 방문

◇ 코카-콜라사 ‘토레타!’, 에스파 ‘윈터’와 여름 광고 영상 공개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여름의 포문을 여는 이번 광고는 윈터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을 가득 담은 여름 일상을 그려낸다. 수영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상 속 윈터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튜브를 불고, 물장구를 치며 수영장을 누비는 등 여름의 즐거움을 만끽한다. 무더위를 피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장면은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또 이번 광고는 알록달록한 색감과 시원한 수영장 풍경이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영상미를 통해 무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한 무드를 전달한다. 여기에 윈터가 직접 부른 토레타! CM송이 더해져 영상의 몰입감을 한층 높인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윈터와 함께한 이번 여름 광고는 덥고 땀나는 일상 속에서도 토레타!로 가볍게 수분과 이온을 보충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무더위가 이어질 올여름, 토레타!와 함께 산뜻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치즈 페어링’ 시즌 한 달간 150만 명 방문
이랜드이츠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의 ‘치즈 페어링(Cheese Pairing)’ 시즌 방문객이 한 달 만에 1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애슐리퀸즈의 치즈 페어링 시즌은 5월 2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 치즈 신메뉴 시즌이다. 애슐리퀸즈가 5월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전국 매장 방문객을 집계한 결과 15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애슐리퀸즈는 주기적으로 특정 콘셉트를 살린 신메뉴 시즌을 진행하고 있으며, 치즈 시즌은 딸기, 치킨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선보인 신메뉴 시즌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치즈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애슐리 시그니처 체다 치즈 퐁듀’를 샐러드바에 선보여 고객에게 이색적인 맛과 재미를 제공했다.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치즈 시즌을 사랑해주시는 만큼 더 풍성한 맛과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시즌 2 메뉴를 준비했다”며 “기존 치즈 메뉴에 더해진 다채로운 메뉴로 지금 방문하시면 더 강력해진 치즈의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갤러리아百, 독일 하이주얼리 브랜드 ‘벨렌도르프’ 국내 단독 부티크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독일 하이주얼리 브랜드 ‘벨렌도르프(Wellendorff)’ 국내 첫 단독 부티크를 19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벨렌도르프는 1893년 독일 포르츠하임에서 창립자 ‘엘스트 알렉산더 벨렌도르프’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다. 4대에 걸쳐 가족 경영을 이어오고 있으며, 130년이 넘는 브랜드 역사를 자랑한다. 창립 초기부터 왕족과 귀족, 유럽 상류층을 위한 특별한 주얼리를 제작하며 명성을 쌓았다.
전 세계 단 1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한국 부티크는 아시아에서는 일본과 중국에 이어 세 번째다.
벨렌도르프 관계자는 “글로벌 주얼리 시장에 있어 한국의 위상과 시장성을 높게 평가해 국내 사업 진출을 결정하게 됐다”며 “국내 명품 시장의 아이콘인 갤러리아 명품관에 첫 부티크를 낼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탁월한 디테일을 자랑하는 벨렌도르프의 상품들을 매장에서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지속가능 스타트업 발굴..코카콜라, 글로벌 '100+ 엑셀러레이터' 참가 모집
- 애슐리퀸즈, 최대 규모 매장 '구의 이스트폴점' 오픈
- 한국 코카콜라 "투명 음료 페트병 자원순환 문화 확산 협력 강화"
- 한화갤러리아 "사회공헌 프로젝트 '월간 한 모금'으로 온정의 손길"
- 갤러리아百, '청신' 아트 프로젝트 개최
- 이랜드이츠 피자몰, NC강서점 신규 오픈
- [브리핑] '바샤커피', 롯데百 에비뉴엘 잠실점에 3호점 오픈 외
- [브리핑] 코웨이 비렉스,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성료
- 갤러리아명품관, 美 '제임스펄스' 글로벌 첫 남성 단독매장 오픈
- [브리핑] 현대百, '전주가맥축제' 팝업스토어 운영
- [브리핑] 매콤·단·짠!..오뚜기 '오즈키친 버팔로봉'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