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대신증권이 창립 63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열고, 고(故) 양재봉 창업자 탄생 100주년을 기렸다.
대신증권은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343에 위치한 본사 5층 대강당에서 창립 6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기념식에서는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여겨온 창업자의 경영 발자취를 되새기며, 그간의 성과를 디딤돌 삼아 더 큰 성장을 이뤄낼 것을 다짐했다.
이어룡 대신파이낸셜그룹 회장은 “우리 그룹은 종합금융투자사업자라는 지위와 2천명이 넘는 금융 및 부동산의 전문가 등 성장의 토대를 갖췄다“며 “조직이 하나의 방향을 향해 유기적으로 움직이면 퀀텀 점프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변화가 더욱 빨라진 경영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혁신과 역량이 필요하다”며 “기업은 창조적인 자기 파괴와 재생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수명을 영원히 지속시킬 수 있다는 창업자의 말씀을 되새기며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장기근속자 및 자랑스러운 대신인 표창 수여식도 진행됐다. 30년 장기근속자 15명, 25년 장기근속 111명, 20년 장기근속 8명, 15년 장기근속 53명, 10년 장기근속 15명 등 장기근속자 202명과 자랑스러운 대신인으로 선정된 8명의 임직원에게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했다.
관련기사
- 대신파이낸셜그룹, 故 양재봉 창업자 화보집 발간
- 대신증권 '대신밸류리츠 청약' 이벤트..선착순 스타벅스 쿠폰
- '폭싹 내렸수다'..대신증권 '해외 마이크로 선물' 수수료 최대 77.5%↓
- 대신증권 '주식대여 신규 가입' 이벤트..최대 100만원
- 대신증권 '국내·해외주식 지원금 혜택이 매일매일' 이벤트
- "매일 최대 10만원"…대신증권 국내주식거래 이벤트
- 대신증권 작년 온실가스 배출량 4485톤 전년比 0.9%↑
- "고배당 투자 전략 집중 소개"..대신증권 릴레이 라이브 세미나
- [브리핑] 대신증권 '국내주식 이전' 이벤트.."최대 300만원 쏜다"
- [브리핑] KB증권, 빗썸과 '슈퍼 리워드' 공동 이벤트
김지훈 기자
4th.hun@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