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콘래드 서울 전 객실 매트리스 납품
한샘, 키친바흐 브랜드 데이 성료

/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콘래드 서울 전 객실 매트리스 납품

시몬스 침대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특급호텔인 콘래드 서울 전 객실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했다고 18일 밝혔다.

콘래드 서울은 올해 개관 13주년을 맞아 객실 침대를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로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지난해 연말 281조의 매트리스를 먼저 교체했고 최근 나머지 매트리스들도 모두 교체 완료했다.

일반 객실에 비치된 매트리스는 ‘뷰티레스트 럭셔리’로 힐튼 월드와이드 그룹의 최고급 호텔 사양에 맞춰 특별히 맞춤 제작된 모델이다.

힐튼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양면 매트리스에 ‘노와이어 이너 시스템’ 혁신을 담은 기술력이 적용됐다.

노와이어 이너 시스템은 매트리스 가장자리를 고탄력 전용폼으로 감싸 매트리스 가장자리의 배김이나 무너짐, 쏠림 현상을 방지하며 더욱 강화된 지지력을 제공하는 기술이다.

최고급 스위트룸 객실에는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이자 초프리미엄 침대의 대표주자인 ‘뷰티레스트 블랙’이 비치돼 품격을 더욱 높였다.

시몬스는 국내 주요 특급호텔 침대시장에서 90%에 달하는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한샘이 2025년 6월 17일 서울 강남구 플래그십 논현에서 진행한 '키친바흐 브랜드데이' 현장. /한샘
한샘이 2025년 6월 17일 서울 강남구 플래그십 논현에서 진행한 '키친바흐 브랜드데이' 현장. /한샘

◇ 한샘, 키친바흐 브랜드 데이 성료

한샘이 17일 서울 강남구 한샘 플래그십 논현에서 진행한 ‘키친바흐 브랜드데이’를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리뉴얼 론칭한 프리미엄 키친 시리즈 ‘키친바흐’의 품질과 고객 맞춤형 솔루션 및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인플루언서와 홈 인테리어 관계자 총 60여명이 참석했다.

한샘은 행사를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했다. 

1부에서는 마케팅 전문가 ‘조지아컴퍼니’ 조지아 대표가 진행을 맡아 배우 겸 인플루언서 기은세 등 인테리어 오피니언 그룹 20여명에게 키친바흐의 출시 배경을 설명하고, 실제 상품을 살펴보는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2부 행사에서는 홈 인테리어 디자인을 담당하는 스튜디오 종사자와 한샘 대리점 대표 등 40여명을 초청해 키친바흐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소개했다. 상품에 대한 체험과 질의 응답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코웨이
/코웨이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마음을 잇다' 개최

코웨이는 ‘물빛소리 합창단’이 다음달 1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구로구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제2회 정기연주회 ‘마음을 잇다(Love Songs)’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마음을 잇다’라는 주제 아래 사랑, 희망, 위로, 추억의 메시지를 담은 17곡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공연은 총 90분간 진행되며 전석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공연 프로그램은 ‘Five Hebrew Love Songs’, ‘Sure on This Shining Night’ 등 예술성이 돋보이는 합창곡부터 ‘베사메무쵸’, ‘A Tribute to Queen’ 등 대중적인 곡까지 폭넓게 구성돼 다양한 관객층이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함정민 물빛소리 합창단 지휘자가 지휘를 맡으며, 현악 앙상블의 연주와 함께 깊이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전석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코웨이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4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티켓은 사전 신청을 완료한 관객을 대상으로 정기연주회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배부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는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이메일로 가능하다.

2022년 창단된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중증 시각장애인 20명으로 구성된 합창단이다. 문화예술을 통해 장애인의 직업 재활을 돕고자 시각장애 예술인을 직접 고용하여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