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하나증권은 8월 28일까지 ‘2025 해외파생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전투자대회는 옵션을 제외한 시카고상품거래소(CME) 해외선물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하나증권 해외파생상품 계좌를 보유한 손님 중 해외파생상품 계약 거래 요건을 충족한 손님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매월 수익률 1등 팀 MVP(1등 팀의 1~3위 팀원)와 팀원들을 선정해 시상을 하며, 조건을 달성해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개인 참가자에게는 특별상 상금 50만원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파생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해외파생상품을 거래하거나, 계좌가 있지만 해외파생 거래를 처음 실시한 선착순 5명 손님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하나증권 1QHTS(파생형) 로그인 후 실전투자대회 메뉴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는 원큐파생앱(MTS) 고객센터 실전투자대회 메뉴에서 신청하면 된다.
남택민 하나증권 PWM영업본부장은 “해외파생상품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라며 “실전투자대회와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올바른 투자문화 확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하나증권, 바이셀스탠다드와 협약.."STO 사업 확장"
- 하나증권 '통합증거금' 확대 개편…해외주식거래시 자동 환전
- 하나증권 '중국 AI 산업의 성장 잠재력' 글로벌 세미나
- 하나증권, 2025 패밀리데이 개최…"가족 일터에 대한 이해와 소통"
- "ETF 사면 상품권 최대 3만원"..하나증권, 퇴직연금 이벤트
- 하나증권 '봄나들이' 봉사활동..서울맹학교 멘토
- 하나증권 투자 커뮤니티 '두부분식' 랭킹 이벤트
- 하나증권 "외화 예금으로 손쉽게 해외주식 살 수 있어요"
- 하나증권, 아세테크와 상장 대표주관사 계약.."내년 하반기 코스닥 상장"
- 하나증권 '비상장주식 안전거래' 오픈 기념 이벤트
- 하나증권 '코리아 프리미엄랩' 출시.."증시 활성화 섹터 TOP10 운용"
- 하나증권 "퇴직연금 DB형 원리금 보장 수익률 증권업계 1위"
김지훈 기자
4th.hun@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