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까지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11주년을 기념해 전설 등급 룬을 보너스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6월 8일까지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룬을 획득하면 해당 룬 중 80점 이상의 6성 전설 등급 룬을 동일한 옵션으로 최대 5개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26일부터 D-14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14일간 매일 6성 전설 등급 룬도 선물로 제공된다.
앞서 여러 공식 채널을 통해 소개됐던 점령전 시스템의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점령전에 몬스터들의 룬과 아티팩트를 점령전 전용으로 세팅 및 관리 가능한 기능이 추가됐다.
점령전에서 자주 사용하는 몬스터는 최대 50마리까지 즐겨찾기로 등록해둘 수 있다.
해당 메뉴의 룬과 아티팩트 설정은 점령전에서만 적용돼 다른 전투를 함께 플레이하거나 점령전에서 룬을 활용할 때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누적 2억7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컴투스 대표 글로벌 히트작이다.
연초부터 유저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러쉬' 글로벌 서비스 시작..9개 언어 동시 출시
- 컴투스 키우기 신작 '서머너즈 워: 러쉬', 28일 글로벌 정식 출시
- 컴투스 'QA 캠퍼스' 모집..품질보증 전문가 양성
- 컴투스 '낚시의 신' 하림 '오징어라면'과 컬래버
- 컴투스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 즐기는 법은
- 컴투스프로야구2025, 올리브영 '아이디얼 포 맨' 제휴 이벤트
-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스틸컷 8종 공개..10일 사전 예약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11주년 기념 이벤트
강민혁 기자
kmh4th@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