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e커머스 플랫폼사·아모레퍼시픽 구성원 집결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15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5 올 어바웃 아모레' 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4주년을 맞이한 올 어바웃 아모레는 ‘설레는 봄날, 아모레 뷰티트립’ 콘셉트를 선보이며 사옥을 방문한 주요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적인 뷰티 경험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브랜드 매니저, e커머스 구성원들이 함께했다.
‘아모레 홀’에서 진행된 1부 행사에서는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의 환영 인사에 이어 플랫폼사 우수 협업 사례를 소개하고, 서병휘 R&I(연구·혁신) 유닛장이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과 연구개발 성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 순서에서는 ‘아모레 가든’에서 각 브랜드별 부스를 선보이고 신제품 체험과 메이크업,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e커머스 사업의 성장을 위해서 플랫폼사와의 긴밀한 협력과 고객 경험 중심의 혁신은 필수”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견고한 파트너십을 다지고 동반 성장의 기반을 구축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한율, 어린쑥 클렌징 멜팅 팩밤 출시
- [브리핑] AGE20’S, 카밍 선팩트X나이스웨더 한정판 출시 외
- "피부 결 개선"..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진설클렌징폼' 출시
- 820만개 상품 특가!..11번가, 상반기 최대 5월 '그랜드십일절'
- 설화수, 가정의 달 선물 세트 지함보 포장 서비스
- 아모레퍼시픽, 존스홉킨스 공동연구 저속노화 효능 발표
- 헤라, 맞춤형 화장품 인기…'블랙 쿠션 커스텀 매치' 신규 도입
- 아모레퍼시픽, 고객 상담 AI 챗봇 '아모레챗' 오픈
- 아모레퍼시픽, 다이소 전용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론칭
- 아모레퍼시픽, AI 활용 모발 강화 연구 성과 발표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