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서 진행
총 5500만원 상금, 28일 최종 수상작 발표

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아크, ‘2025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본선 투표 시작. /이미지=스마일게이트RPG
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아크, ‘2025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본선 투표 시작. /이미지=스마일게이트RPG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스마일게이트RPG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2025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의 본선 투표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본선 투표는 치열한 예선을 거쳐 올라온 55개의 작품을 대상으로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동안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총 상금은 5500만원 규모다.

투표는 원정대 레벨 50 이상의 모험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지만, 각 클래스 별로 투표가 이루어지는 '아바타' 부문의 경우 자신이 투표하고자 하는 클래스의 전투 레벨 60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해야만 투표할 수 있다. 

'펫'과 '탈 것' 부문은 원정대 레벨만 충족하면 자유롭게 투표가 가능하다.

올해 6회째를 맞는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은 모험가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대표적인 행사다.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로스트아크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고 대상 수상작은 추후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현되기도 한다.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 발표는 28일 이루어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아트 공모전 본선 투표와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4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개최된다.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전설 카드팩 등 추가 보상도 준비돼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게임에 접속해 정해진 일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RPG 지원길 대표는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5월을 맞아 로스트아크가 준비한 여러 이벤트와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오직 모험가 여러분의 선택으로 결정되는 아트 공모전 수상작 투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