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 3천원 금액 할인권’ 증정..‘레고 닌자고’, ‘벨리곰’ 팝업스토어 등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롯데백화점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슈퍼 해피’(SUPER HAPPY)테마로 나들이객 공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슈퍼 해피는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은 롯데백화점의 가정의 달 대표 테마로 매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 슈퍼해피 테마 행사는 연휴 나들이객을 사로잡을 대형 이벤트와 가족 맞춤형 ‘기프트 큐레이션’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롯데백화점 F&B(식음료) 매장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금액 할인권이 25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3만명에게 발급된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 롯데백화점 APP 내 '킨더유니버스 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킨더유니버스페어' 행사도 진행된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는 롯데백화점 전 점 방문객에게 ‘슈퍼해피’ 캐릭터 풍선 1만여 개가 선착순 무료 증정된다.
타임빌라스 수원에서는 ‘다이닝에비뉴’ 오픈 1주년을 맞아 ‘해피 다이닝 위크’(HAPPY Dining Week) 이벤트가 전개된다.
이달 25일부터 5월 6일까지 '고든램지 버거', '땀땀 '등 3층 다이닝에비뉴 인기 맛집에서 1년간 가장 인기 있었던 베스트 메뉴가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25일부터 30일까지 다이닝에비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층 스포츠 키즈카페 ‘바운스 더퍼스트’의 부모 고객 1인 무료 입장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뷰티 행사인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Super Beauty Gift Festa)도 진행된다. 5월 1일부터 11일까지 롯데백화점 입점 전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며 ‘설화수’, ‘헤라’, ‘아쿠아디파르마’ 등 뷰티 브랜드의 기프트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0% 상당의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는 ‘슈퍼해피’ 기프트 전문관이 5월 30일까지 운영된다. 전문관에서는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럭셔리 뷰티 상품부터 ‘정관장’, ‘오쏘물’ 등 부모님을 위한 건강 상품까지 다양한 기프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포장 서비스 혜택이 제공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중복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롯데아울렛 전 점에서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각 지점 카카오톡 친구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슈퍼해피’ 캐릭터 풍선이 무료 증정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이달 25일부터 5월 7일까지 '레고 닌자고’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4m 규모의 '쟌의 울트라 합체로봇' 포토존과 체험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의왕점에서는 5월 1일부터 18일까지 ‘벨리곰 Brings Love’ 테마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슈퍼해피 테마 아래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이벤트와 맞춤형 선물 제안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슈퍼해피 테마 행사는 ‘가정의 달’의 의미를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롯데백화점의 대표 테마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