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콰삭킹 출시 기념 카카오쇼핑라이브
SSG랜더스 VS LG트윈스 3연전 ‘스타벅스 데이’
BBQ, 블랙프라이드데이 행사... '황올' 4천원 할인

◇ bhc, 콰삭킹 출시 기념 카카오쇼핑라이브
bhc가 신메뉴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18일 오후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진행하고 인기 메뉴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bhc는 콰삭킹 출시를 기념으로 신메뉴 포함 인기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이번 라이브를 기획했다. 콰삭킹은 출시 5주만에 6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이번 특가 라이브는 약 80분 동안 방송된다. 인기 쇼호스트 김주승과 김은영이 진행을 맡는다. 콰삭킹의 매력을 소개하고 실시간 구매 혜택을 제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한다.
bhc는 방송 시간 내에 교환권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금액권을 증정한다. 추첨은 방송 중 실시간으로 이뤄져 현장감있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콰삭킹’+콜라(1.25ℓ) ▲’콰삭킹’+분모자 로제 떡볶이+콜라(1.25ℓ) 모바일 교환권을 4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메뉴인 ▲’뿌링클’+콜라(1.25ℓ) ▲’후라이드반 양념반’+콜라(1.25ℓ) ▲’골드킹 콤보’+콜라(1.25ℓ) 교환권 역시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 hy, 건강 마라톤 행사 하루런 참가자 모집
hy가 6월 7일 건강 마라톤 행사 ‘하루런’을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루런은 hy의 대표 브랜드 ‘하루야채'와 달리기(RUN)의 합성어다. 야채 일일 섭취권장량을 한 병에 담은 하루야채처럼 달리기를 통해 건강을 채우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열린다. 5㎞와 10㎞ 코스로 나눠 총 1600명을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21일부터 하루런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하루야채 모델 임시완도 직접 러너로 참여한다. 임시완의 완주 기록과 가장 근접한 참가자에게 특별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즐길 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hy는 참가자 전원에게 티셔츠, 선크림, 스포츠용품, 건강 음료 및 간식으로 구성된 기념품을 제공한다. 기록 확인 및 기록증 발급, 참가 번호로 검색 가능한 라이브 포토 서비스도 지원한다.
코스별 남녀 1위에게는 상금 20만원과 함께 프로스펙스 러닝화와 6개월 정기구독권이 수여된다. 그 외 입상자들에게도 순위에 따라 상금 또는 구독권이 차등 지급된다.

◇ 스타벅스, SSG랜더스 대 LG트윈스 3연전 '스타벅스 데이'
스타벅스 코리아가 18일부터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 데이로 진행하는 SSG랜더스 대 LG트윈스 3연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연전 동안 SSG랜더스 선수들은 랜더스벅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한다.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랜더스벅 유니폼은 10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 5분 만에 매진되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스타벅스는 3연전 기간 동안 경기장 내부와 외부 곳곳에서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게 관람 포인트를 마련했다.
입장권을 지참한 관람객이 개인 다회용 컵을 가져오면 경기장 외부에서 운영하는 부스에서 하루 1000잔씩 총 3000잔 분량의 아이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베어리스타를 3m 높이의 대형 사이즈로 설치한 포토존에서 스타벅스 데이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매년 진행하고 있는 구속 측정 이벤트도 관람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스타벅스는 당일 최고 구속을 기록한 남성과 여성 1명씩에게 스탠리 블루 워터 저그를 증정한다.
올해 스타벅스 코리아 1호점 개점 26주년을 기념해 구속 뒷자리 숫자가 6을 기록하면 하루 100명씩에게 SS레이니 로켓 워터보틀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0세 이하 어린이 관람객이 구속 30㎞/h를 넘기면 스타벅스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됐던 플레이모빌을 선물로 증정한다.
경기장 안에서는 SSG랜더스 선수가 외야석에 마련된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당일 전체 입장객 중 3명을 추첨해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닝 사이에 스타벅스 OX 퀴즈, 풍선 터뜨리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텀블러, 무료 음료 쿠폰, 기념 우산 등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스타벅스 데이 행사장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2회초 종료 전까지 구단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S 오텀 스탠리 베이츠 텀블러를 하루 3명씩 증정한다.

◇ BBQ, 블랙프라이드데이 행사... '황올' 4천원 할인
BBQ는 매주 금요일마다 BBQ앱을 통해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를 주문하면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매달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는 주중 치킨 주문이 가장 많은 금요일에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
BBQ 앱이나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쿠폰이 자동 발행되며 즉시 사용할 수 있다. 기타 할인 쿠폰 또는 기프티콘과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관련기사
-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태국 진출.."현지 생산, 연내 판매"
- BBQ,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 진출...'아이캔리부트', 더현대 서울 입점
- [브리핑] bhc, '땡겨요' 주문시 최대 9천원 할인 외
- [신상품] 엔제리너스, 종근당건강과 '제로슈가'·'저당프로틴' 신메뉴 출시 외
- [브리핑] 농심, 백혈병 소아암 환아 위한 임직원 단체 헌혈 외
- [브리핑] 동원F&B, '패키징 대전' 산업부 장관상 수상 외
- [브리핑] 데리버거 32% 할인..롯데리아 '리아데이' 프로모션 외
- 첫 '제로' 야쿠르트 ..hy, 무당 발효유 '야쿠르트XO'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