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접수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의 새로운 매력을 발굴해 갈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8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K-스피커스는 2023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교촌의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다.
‘교촌(Kyochon)’의 이니셜 ‘K’와 MZ세대의 목소리를 상징하는 ‘스피커(Speaker)’를 결합해 만든 이름이다.
대학(원)생을 비롯한 MZ세대가 주축이 돼 2030세대가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자신만의 감각으로 콘텐츠를 제작해 교촌의 이야기를 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교촌은 ‘우리를 표현하라, Speak Us, Speakers’라는 슬로건 아래 매 기수 서포터즈들과 함께 브랜드와 메뉴를 다양한 콘텐츠로 소개하며, MZ세대와의 소통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K-스피커스는 단순한 서포터즈를 넘어 MZ세대의 시선으로 교촌을 해석하고 전달하며 브랜드에 새로운 감각과 목소리를 더하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번 K-스피커스 8기 모집은 27일까지 진행된다. 총 60명의 서포터즈가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게시된 신청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소통에 활발하고 브랜드 활동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지원자에게는 우선 선발의 기회가 주어진다.
선정된 ‘K-스피커스’ 8기는 5월 2일부터 약 2개월간 교촌의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교촌 브랜드와 메뉴 등을 자신만의 시각으로 소개하며 주차 별 미션을 수행한다.
‘브랜드 미션’, ‘제품 미션’, ‘추가 미션’ 등의 미션을 통해 각자의 방법으로 교촌의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공식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수료증이 수여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 혜택도 제공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K-스피커스는 교촌을 직접 체험하고 자신만의 시선으로 전하는 활동인 만큼 이번 8기에서도 MZ세대의 생생한 목소리가 교촌에 새로운 활력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교촌만의 브랜드 경험을 넓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