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김정수 삼양식품 부회장이 올해 첫 글로벌 현장경영 행보로 미국을 방문했다.
14일 삼양식품에 따르면 김 부회장은 11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인디오에서 개막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코첼라) 현장을 찾았다.
김 부회장은 삼양식품과 코첼라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마련된 코첼라 불닭 부스를 방문해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또한 총 6곳에 마련된 참여형 이벤트를 체험하고 불닭소스를 페어링한 음식들을 시식했으며 코첼라 관계자, 축제 참가자 및 부스 방문객들과 소통도 이어갔다.
코첼라에서 운영되는 불닭 부스와 샘플링 이벤트는 2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삼양식품은 코첼라 현장에서 최근 선보인 글로벌 캠페인 ‘Rocket Hot, Ride the Buldak High’의 일환으로 리론칭된 ‘불닭소스’를 선보였다.
리론칭된 불닭소스는 불꽃 형태의 QR코드가 삽입, 소비자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를 바탕으로 삼양식품은 QR코드 기반 인터랙티브 패키지를 통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불닭 팬덤의 참여를 유도하는 등 소비자 경험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남숙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 본부장은 "김정수 부회장의 미국 방문은 코첼라 축제를 찾은 전 세계인들과 소통하며 불닭 브랜드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알리고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No.1 핫소스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첫 글로벌 현장 경영행보”라며 “현장 경영이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김정수 부회장의 경영 철학과 방침에 따라 앞으로도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언제든 현장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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