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포쓰저널=박소연 기자] 하나은행은 여행, 운동, 가족, 친구 등 다양한 테마별 모임에 적합한 모임통장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로 모여야 진짜 하나되는 우리 모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총무를 포함한 모임통장 서비스 가입 고객 전원에게 ‘내맘적금’ 상품 연 1.3%(세전)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적용해 내맘적금을 가입하면 최대 연 4.3%(세전, 1년제, 2025년 4월 9일 기준)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월 납입금액 50만원 이내에서 정액적립식으로 가입 가능하다.

금리우대쿠폰을 활용해 내맘적금에 가입한 총무 회원 중 20명을 추첨해 모임 회비 5만원을 하나머니로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무를 포함해 2인 이상이 모임통장 서비스에 가입한 모임을 대상으로 맞춤형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은행의 모임통장 서비스는 총무가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손쉽게 모임 회원을 초대할 수 있다. 모임 회원별 회비 납입 현황 조회 등 다양한 회비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