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파춥스·멘토스 구입 고객 중 추첨 통해 ‘에버랜드 1년 정기권’ 선물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이마트24는 화이트데이(3월14일)를 앞두고 젤리 전 상품 할인 혜택과 함께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마트24는 14일까지 행사카드(하나카드‧카카오페이머니)로 젤리 상품을 구입 시 구매 금액 구간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젤리 상품을 5000원‧1만원‧2만원 이상 구입 시 각각 20‧30‧40 %씩 할인해 준다.
같은 기간 동안 이마트24는 츄파춥스 젤리 및 캔디 상품 11종에 대해 1+1, 2+1 덤 증 행사와 츄파춥스‧멘토스 상품 26종을 대상으로 핮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츄파춥스‧멘토스 상품을 구입하면서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80명에게 ‘에버랜드 1년 정기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카드(우리‧KB국민‧삼성)로 페레로로쉐(5입) 구입 시 2+2 덤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주류도 할인 판매한다.
3월 한달 간 모바일 앱 ‘보틀오더’를 통해 쇼비뇽블랑 와인에 대해 10% 할인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포도 품종인 쇼비뇽블랑 와인 6종을 화이트데이 행사 와인으로 선정했다.
고객들은 앱 보틀오더에서 브란콧 말보로 쇼비뇽블랑, 시크릿 스톤 쇼비뇽블랑, 그로브밀 쇼비뇽블랑, 베라몬테 리제르바 쇼비뇽블랑, 탐나불린 쇼비뇽블랑‧위스키 등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디저트나 과일과 페어링 하기 좋은 ‘블루넌 블루 스파클링’와인도 할인된 가격인 2만900원에 판매한다. ‘브레드 앤 버터 샤도네이’ 도리본, 크레파스, 카드가 함께 구성된 화이트데이 패키지로 판매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실용적인 할인혜택과 함께 놀이공원 정기이용권을 경품으로 내걸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며 “개강, 개학 시즌에 있는 화이트데이라 달콤한 먹거리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