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글로벌 캠페인 개시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오뚜기가 방탄소년단(BTS)멤버 진과 함께 ‘진라면’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뚜기 진라면의 글로벌 모델로 진을 발탁하고 올해 진라면의 글로벌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과 연계한 글로벌 마케팅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 캠페인은 영상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론칭되며 방탄소년단 진 초상이 삽입된 패키지는 용기, 컵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제품은 물론 미국, 캐나다,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 및 지역에 수출되는 진라면에 진이 새겨진다.
씰스티커 스티커도 구성됐다. 씰스티커는 진라면 멀티제품에 들어있으며 종류는 총 12종으로 방탄소년단 진과 자필 손글씨, 2022년 방탄소년단 진의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 발매를 기념해 진이 직접 개발한 캐릭터 ‘우떠’ 등으로 구성됐다.
국내 제품에는 12종 중 1개가 동봉돼 한정수량으로 운영되며 수출용 멀티팩에는 진 초상이 새겨진 4종 중 1개가 동봉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라면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해외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적극적으로 강화하고자 한다”며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진 그리고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 시작되는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