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존과 러닝 스페셜티 공간 구성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이랜드월드는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홍대점을 14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앞에 위치한 폴더 홍대점 하이라이트 매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메가 브랜드의 단독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업면적 511㎡ 및 3층 규모로 1층 쇼핑 공간은 약 146㎡에서 약 165㎡로 확장됐다. 상품 큐레이션 영역도 강화됐다.
폴더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하이라이트 존과 러닝 스페셜티 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1층에 위치한 하이라이트 존은 패션계에서 주목하는 아이템 및 브랜드를 집중 조명한다.
2층에 위치한 러닝 스페셜티는 로드와 트레일 러닝을 아우르는 전문 러닝 공간으로 운영된다. 러닝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상품이 구성된다.
폴더 홍대점에서는 뉴발란스, 호카, 나이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프리미엄 상품뿐만 아니라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가방, 모자 등 다양한 잡화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폴더 홍대점은 2015년 오픈 후 현재까지 자리를 지키며 트렌디한 신발을 만나볼 수 있는 홍대 상권의 대표 매장으로 거듭났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콘텐츠를 더욱 강화하고, 젊은 문화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마이클 잭슨·비욘세·BTS..이랜드뮤지엄 '위대한 뮤지션 100인전 vol.1' 개최
- 이랜드 에블린, 공식 서포터즈 '에블리너' 모집
- '시간 위에 새겨진 도시'..이랜드문화재단, 복합 미디어 특별전
- "오드리 헵번처럼"..이랜드 미쏘, 2025년 첫 컬렉션 '레이디 라이크' 출시
- '비즈니스 캐주얼'…이랜드 로엠, 2025 봄 시즌 캠페인
- 이랜드 스파오키즈, 신세계百 대구점 단독매장 오픈
- '베이직 라인 특화'…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 리뉴얼
- 이랜드뮤지엄 '위대한 뮤지션 100인전 vol.1'.. 마이클 잭슨 등 소장품 전시
- '봄 코디 뭐가 좋을까?'…이랜드 슈펜, 플랫슈즈 컬렉션 공개
-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 송파 9호점 오픈
- 이랜드 스파오, 봄 시즌 '윈드브레이커' 컬렉션 공개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