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존과 러닝 스페셜티 공간 구성

홍대에 리뉴얼 오픈한 폴더 하이라이트 매장 /2025.2.14.이랜드
홍대에 리뉴얼 오픈한 폴더 하이라이트 매장 /2025.2.14.이랜드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이랜드월드는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홍대점을 14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앞에 위치한 폴더 홍대점 하이라이트 매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메가 브랜드의 단독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업면적 511㎡ 및 3층 규모로 1층 쇼핑 공간은 약 146㎡에서 약 165㎡로 확장됐다. 상품 큐레이션 영역도 강화됐다.

폴더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하이라이트 존과 러닝 스페셜티 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1층에 위치한 하이라이트 존은 패션계에서 주목하는 아이템 및 브랜드를 집중 조명한다. 

2층에 위치한 러닝 스페셜티는 로드와 트레일 러닝을 아우르는 전문 러닝 공간으로 운영된다. 러닝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상품이 구성된다.

폴더 홍대점에서는 뉴발란스, 호카, 나이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프리미엄 상품뿐만 아니라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가방, 모자 등 다양한 잡화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폴더 홍대점은 2015년 오픈 후 현재까지 자리를 지키며 트렌디한 신발을 만나볼 수 있는 홍대 상권의 대표 매장으로 거듭났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콘텐츠를 더욱 강화하고, 젊은 문화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