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신상품, 인기상품 등 판매

Daiso-DAY 달콤한 뷰티상자 / 이미지=아성다이소
Daiso-DAY 달콤한 뷰티상자 / 이미지=아성다이소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아성다이소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달콤한 뷰티상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최근 입점한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을 비롯한 뷰티 브랜드 신상품과 인기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판매한다.

메이크업 콘셉트별 및 단계별 뷰티 아이템을 선별해 제안하는 코너도 선보인다.

‘브랜드 신상’ 코너에서는 최근 출시한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신상 뷰티용품을 득템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신상으로는 바디케어 라인과 헤어케어 라인이 판매된다.

바디케어 라인 ‘퍼퓸 더 로즈’는 바디 워시, 바디 스크럽, 바디 크림 등 6종으로 구성됐다. 헤어케어 라인 ‘데미지 클리닉’으로는 샴푸, 트리트먼트와 리커버리 밤, 헤어 미스트 등 손상모 케어에 도움이 되는 6종의 상품이 준비됐다.

‘데일리콤마’에서도 바디워시, 바디로션 신상품이 판매된다. 각 2종의 향기로 구성됐다. 이 외에 최근 출시된 비건 뷰티 브랜드 ‘프릴루드 딘토’의 색조 라인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바이 리얼베리어’의 세라베이스 라인도 구매할 수 있다.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대란템’도 특별입고돼 판매된다. 인기대란템은 높은 인기로 잦은 품절과 높은 재입고 알림 신청을 기록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12월 출시 후 다이소몰에서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팔자주름 앰플’은 팔자주름이 옅어졌다는 사용후기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퍼지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메디필 랩핑마스크’ 4종 중 재입고 알림 신청이 가장 많은 ‘메디필 락토 모공 리프팅 랩핑 마스크’는 흡수가 잘 되는 저분자 콜라겐 등 영양 성분이 탄력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주는 상품이다.

LG생활건강의 ‘CNP bye od-td 스팟 카밍 젤’, 토니모리의 ‘본셉 레티놀 2500 IU 링클샷 퍼펙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콘셉별 뷰티 아이템 추천 및 메이크업 단계별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는 코너도 마련됐다. 자신만의 메이크업 콘셉트에 맞춰 파우치를 채울 수 있는 ‘메이크업 파우치’ 코너에서는 러블리, 내츄럴, 키치 등 스타일별 뷰티용품이 선별돼 제안된다.

화장 단계별로 브랜드 뷰티아이템을 제안하는 ‘메이크업 한눈에 살펴보기’ 코너도 있다.

피부톤 및 잡티를 보정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인상과 분위기를 결정하는 ‘아이 메이크업’ 라인, 입술과 볼을 생기있고 매력적으로 연출해주는 ‘립 앤 치크’ 라인까지 용도별 브랜드 제품을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뷰티 브랜드 신상품, 인기상품과 함께 쇼핑을 편리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는 득템의 기회와 즐거운 쇼핑경험을 드리기 위한 행사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