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베트남, 대만 등 글로벌 입지 강화
25주년 기념 라인업, 미티드 피케티 등 출시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한다.
LF는 헤지스가 '25S/S(봄/여름)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주요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동시에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에서 활약한 유명 모델 휴와 티와를 기용해 세련되고 클래식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한다.
국경과 문화를 초월하는 보편적 스타일을 제안하며 클래식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헤지스만의 헤리티지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각인시킨다는 목표다.
'25S/S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글로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확장된 61가지 컬러 라인업과 7가지 사이즈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소재 확대 ▲신규 컬러 추가 ▲디테일 고급화 ▲30대 고객을 겨냥한 신규 핏 개발 등을 통해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기념하는 아이코닉 티셔츠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헤지스가 진출한 주요 국가를 상징하는 강아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3월 출시 예정이다.
기존 스트레이트 핏으로 한정됐던 아이코닉 치노 팬츠는 플리츠 핏과 와이드 핏이 새롭게 추가됐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25S/S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은 헤지스가 글로벌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클래식의 진화를 통해 기존 시장뿐만 아니라 인도, 중동 등 신규 글로벌 시장으로도 공격적인 확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헤지스는 2000년 브랜드 론칭 이후, 브리티시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을 기반으로 정통 ‘프레피 룩(Preppy Look)’을 선보여 왔다. 카라 티셔츠, 셔츠, 케이블 니트, 캐주얼 팬츠 등 클래식한 스타일을 중심으로 탄탄한 팬층을 구축해 왔다.
특히 아이코닉 라인은 꾸준한 성장을 보여주며 국내외 캐주얼 브랜드 시장에서 클래식 아이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관련기사
- 아성다이소, '밸런타인데이 기획전'..160종 상품 구성
- LF 일꼬르소, 스포츠웨어 미즈노와 세번째 콜라보
- LG엔솔 김동명 "올해 매출 5~10% 성장..슈퍼사이클 지배자될 것"
- 스타벅스, 결식우려 아동·청소년에 '진심밥상'
- LG엔솔 작년 영업익 5754억원.."주요국 '선진입 효과' 뚜렷해질 것"
- K-비건뷰티, 글로벌 공략...LF '아떼', 일본 진출 본격
- '英 로열 패밀리 품격'…LF 닥스, 로열 브리티시 컬렉션 론칭
- 이탈리아 감성..LF 마에스트로, 2025 봄 컬렉션 공개
- "더 강력해진 쇼핑 혜택"…LF 하프클럽, 봄맞이 하프세일절
- LF 리복, 제 1회 트레이닝 대회 참가자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