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광고 영상 공개 예정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첫 브랜드 광고 모델로 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카리나'를 선정했다.
SPC그룹은 파스쿠찌가 다음달 카리나의 티징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TV방송과 유튜브 등을 통해 본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카리나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가 파스쿠찌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낙점했다.
4세대 대표 걸그룹 멤버인 카리나는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함께 '미스터리 수사단', '싱크로유' 등의 예능 출연으로 국내외에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20·30세대의 워너비 스타다.
카리나의 높은 인지도와 대중적 인기가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독보적인 스타일의 카리나와 이탈리아의 정수를 담은 파스쿠찌가 함께 펼쳐나갈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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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경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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